한국인들에게 분식은 그냥 일상!!!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많은 메뉴 중 몇 가지 선택하는 것도 행복한 고민~
오늘은 계란말이김밥과 진미김밥, 그리고 떡라면! 면이 좀 뿔긴 했지만, 떡도 푸짐하니 맛납니다. 그냥 먹어도 맛난 김밥에 계란옷까지 한 겹 더 입혀주면 고소함이 두배!!!
정겹고 맛난 한 끼였습니다. (나이 드니 2명이서 이걸 다 못 먹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