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gksquf12
health
4y
운동으로 스트레스 풀어보아요!!!😊
야간근무 후 아침 8시에 잠들었는데 일어나니 11시... 교대근무 9년차이지만 야간근무는 적응이 되지않네요ㅜ 다시 잠이 오지않아 식사를 하고 자전거를 탔습니다. 원래 계획은 삼십분만 타고 오자!!!였는데... 2시간 40분가량 타버렸네요..😑 몸은 피곤했지만 뭔가 해냈다는 보람은 있더라구요. <오동도> <종화공원> <신월도로>
$ 0.083
a-0-0-0-real-dex
money
5y
[OCCASION] BillieCoin - Get Paid to Fulfill Green Tasks in Yeosu
Discord | Telegram | Web Site | Latest Wallet | Affiliate Program BillieCoin The first crypto coin where you get rewarded to perform Green Tasks in Yeosu People around the world can submit short Videos
shin
tasteem
5y
어쩌다보니 중국집 파티
일이 있어 여수에 들렀다가, 여수시청 근처의 숙소에서 1박을 하게되었습니다. 대충 밥을 먹으려니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거의 24시간 영업에 가까운 중국집에서 두 끼를 해결했습니다. 두 끼에 걸친 중국집 밥상 사진을 투척합니다. 매장을 정면에서 보면 좁아보이는데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넓습니다. 부엌 내부의 작업을 눈으로 볼 수 있게 주방이 반쯤 오픈되어있습니다.
$ 2.953
wjdtka915
food
6y
[실직맛집]I went to a jjambbong restaurant that even Yeosu people didn't know. 여수사람도 모르는 짬뽕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지카루~!!!!!!!!!하앗!! hi everyone GIKARU(It's my way of greeting.) [실직맛집] 여수사람도 모르는 짬뽕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I went to a jjambbong restaurant that even Yeosu people didn't know.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꼭! 눌러주세요~~ If you
$ 0.019
gyeol1994
travel
여수 밤바다!
여기는 여수 밤바다~
seara00
cyberlover
6y
여수 데이트 코스 feat.불꽃축제 (Yeosu in korea)
지극히 주관적인 코스이며, 한정적인 시간에 돌아본 곳 입니다. 여수 아쿠아 플라넷 (aquaplanet) 인기인 벨루가(Beluga) 입니다. 고래인데 무척이나 희귀하며 신비롭습니다. 주말에는 시간 맞춰 가면 공연도 관람 가능합니다. 그외 여러 해양생물들을 관람 하실수 있습니다. 조용히 걸으며 이것저것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관람료가 아깝지 않는
$ 0.080
여수 낙조
$ 0.069
flight
여수 여행. 남도는 아름답다.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bridge
여수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 0.053
금풍생이-군평선-샛서방
여수 낭만포차거리 굴비보다 맛있어서 숨겨둔 서방에겐 주고 남편한템 안준다고 해서 샛서방이라고 한단다.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 0.102
unfixable
life
6y
Wine and plum cookies >< very delicious! In Yeosu, South coast of Korea! 매실쿠키랑 와인 여수에사 맛있게 먹었어요♥
$ 0.779
ai1love
kr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는 버스커 버스커의 노래입니다 동영상은 한가인이 나와서 더 느낌이 짠한 뮤직비디오네요 여수는 2012년 엑스포가 열렸던 곳입니다 우측 위에 넓은 공간을 여수 세계박람회장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쿠아 플라넷 빅오 등이 볼거리라고 하는군요 여수 엑스포 로고송은 아이유가 불렀네요 쿠팡에서 여수 여행을 치면 이것 저것 나오는데요 쿠팡에서는 빅오쇼와 케이블카를
$ 0.300
hpds0525
6y
A trip to Yeosu in south korea
seoulmorning
travel
2년 전 6월 여수 내일로 여행
만 25세라 이제 내일로 갈 수가 없는 상황이 오기전에 말년휴가 때 가기로 했음. 이번 내일로의 첫 번째 도착지는 여수였다. 서울에서 새마을(ITX)호를 타고 무궁화호로 갈아타서 5시간 정도 걸려 도착했다. 여수 엑스포 당시에 지었던 건물과 오른쪽에 동그란 건 빅오라는 건데 원래는 물이 나오고 조명을 이용해 화면을 연출하는 거지만 비가와서 그런지 아니면 엑스포
axia
busy
20180412
집에 가고싶다. 어쩌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는 이미 서울살이에 미련을 접었는지도 모르겠다.
여수여행🌺 먹거리와 맛집
여행의 꽃! 이번 여수여행의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 #서대회무침 (삼학집) 오후 2시쯤 서울을 출발해 8시가 다되어 도착한 여수의 첫 행선지는 당연히 맛집이죠! 사실 맛집 만큼은 배우자님의 촉을 믿는 편인데요- (식당에 대한 관상과 느낌을 잘 보시는 ㅎㅎ) 배고프고 빨리 여수의 맛을 느끼고픈 마음에 (혹은 실패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네이X 여수 맛집을 검색하자마자
$ 48.452
german2015
kr-history
6y
Gung Ye (弓裔) (r. 901-918)
Gung Ye set up his capital in Cheorwon and established a kingdom which was later called Later Goguryeo (후고구려, 後高句麗). The photo shows Cheorwon-gun County, Gangwon-do Province, where Gung Ye-related remains
6y
여수여행🌺 아쿠아플래닛 + 돌산대교 야경, 케이블카
#아쿠아플래닛 오동도에서 오후까지 경치와 분위기를 즐긴 후 바로 옆 엑스포전시장 근처에 있는 아쿠아플래닛에 다녀왔어요 :) 해질무렵 여수 엑스포전시장입니다- 빅오쇼가 보이네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저로 인해 가게 된 아쿠아플래닛 ㅎㅎ 좀 아까울 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마침 BC카드 포인트결제로 무료로 다녀왔어요 :) 여수 아쿠아플래닛엔 오키나와 츄라우미수족관처럼
$ 51.587
여수여행🌺 오동도 둘러보기
여수의 오동도를 다녀왔어요 😊 사진의 정자 뒤로 보이는 섬이 오동도랍니다 :) 사실 오동도로 갔던 날 바다 안개가 정말 자욱했어요. 오동도로 들어가는 길 바로 옆에 있던 안개 속 엠블 호텔을 찍어봤어요- 속으로 '와... 엠블호텔 오션뷰 어쩔...ㅎㅎ;' 이라는 생각을 하며 ㅎㅎ 오동도로 가는 방법은 걸어가는 것, 자전거를 빌려 타고 갈 수도 있고 오동도열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