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ilable
12 Following
September 22, 2018
전주 그날의온도
전주에 엤는 그날의온도에 다녀왔어요 카페도 엄청크고 이뻤어요.밖에 정원? 같은게 있는데 산책하기에도 좋더라구요 ㅋㅋ 음료의 가격대는 조금 높은편 ㅋㅋ 인테리어는 굿!! 사진찍으러 올만 했어요 ㅋㅋ
남원 핑크뮬리 군락지
남원에 있는 핑크뮬리군락지에 다녀왔어요~ 자년부터 가고싶었는데 핑크핑크 계단식으로 생겼는데 위쪽엔 아직 안폈더라구요 다음주나 다다음주쯤이면 너무 이쁠꺼같아요~
$ 0.018
6y
여의도 불꽃축제 다녀왔어요
오늘 친구랑 부산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태풍으로인해 서울로 바꿨어요. 부산을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고싶었는데 ㅠㅠ 목적지를 서울로 바꾸고 불꽃축제가 있다길래 겸사겸사 ㅋㅋ 좀 일찍가서 잘보이는 곳으로 갔으면 좋은데 ㅠㅠ 8시 다되서 도착해서 멀리서밖에 못봤네요 ..아쉽 동영상을 올리고싶은데 동영상은 안되네요..영상이 더 이쁜데 ㅋㅋ 내년에는 좀 일찍와서 봐야겠다는!!
$ 0.255
크로아티아 <자다르>
노을이 아름다운 자다르 일몰을 보기전에 저녁을 먹었다. 특히 저 생선구이!!너무 맛있다 ㅠㅠ 파스타랑 리조또도 짜지 않고 맛있었다. 자다르 숙소에 도착하니 주인 아주머니께서 간식거리를 준비놓으셨다!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어 너무 좋았다 .슈크림을 좋아해서 ㅋㅋ 다음날 거리로 나갔다. 거리에서 연주를 하고있었는데 사진찍으려고 하니까 막 숨었다 ㅋㅋ 점심을 뭘먹을까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크로아티아 국립공원 플리트비체! 이렇게 큰 공원이라니 놀랍다 물색도 너무 이쁘고 맑아서 아래가 다 보인다 커다란 물고기가 보인다! 사진찍기도 정말 좋다
6y
요즘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하고있는 게임 제 5인격!! 감시자를 피해 탈출하는 게임있데 심장 없어질꺼 같다 ㅠㅠ 주로 생존자를 하는데 캐릭터가 여러가지 있어서 선택하면 되는데 난 정원사를 했다. 암호해독을 5개를 해야 출구를 열수 있다. 난 정원사라서 의자를 부실수있다. 하지만..감시자에게 걸려 탈출실패 ㅠㅠ
$ 0.020
또 가고싶은 크로아티아
이번 봄에 가족여행으로 크로아티아를 다녀왔다. 또 가고싶은 크로아티아! 첫도시는 자그레브 아침겸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었다.음...기대 한것보다 막 맛있는 않았다 ..좀 짜고...건강한맛 ?ㅋㅋ 건물이 너무 이쁘다 . 아무데서나 찍어도 이렇게 ㅋㅋ 자그레브를 떠나 라스토케를 들렀다. 너무 아름다운 마을 라스토케을 보고 숙소로 갔다 숙소에가니 귀여운 큰 강아지가
$ 0.063
kr-travel
6y
제주도 여행(한라산 등산)
제주도는 여러번 가봤지만 이번엔 한라산 등산을 메인으로 여행을 떠났다. 한라산 등산 코스는 총 5가지인데 이중 관음사 탐방로를 선택했다.정상까지 걸리는 시간은 5시간..끔찍했다 ㅋㅋ 가는도중에 이 계단을보고 경악했다 ...이런계단이 너무 많았어 ㅠㅠ내 다리ㅠㅠ 비가 안와서 그런지... 백록담에 물이 말라버렸다.. 찰랑찰랑한 물을 보고싶었는데..아쉽... 올라갈때
life
오즈
life
6y
집에서 랍스타 해먹었다
맛은 있었는데 마늘을 너무 많이 넣어서 마늘향이 강한게 아쉬운 ㅠㅠ다음엔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우리집 멍멍이
너무 귀여운 우리 멍멍이 오구오구 잘먹네
여수 밤바다!
여기는 여수 밤바다~
6y
크로아티아 여행(자그레브)
크로아티아여핸 다녀왔어요 첫 여행지는 자그레브!!
$ 0.00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