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sweetjiyun

야옹여우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8 Followers
24 Following
November 19, 2018
jungjunghoon
tripsteem
5y
sweetjiyun reblogged
인천 제2터미널 무료샤워장
안녕하세요 프로 출장러 Jungjunghoon입니다 아침 비행기 타러 공항 가시면 제대로 씻고 가기 힘들 때 많으시죠~ 저도 오늘 아침 4:40분 공항버스를 타야해서 세수만 하고 공항으로 향한 다음 공항에서 무료 샤워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동편과 서편에 있는데 제가 간곳은 동편으로 247번 게이트 근처 2층 입니다 여기에는 마사지샵뿐만 아니라 쉴수 있는 공간이
$ 4.667
88
12
3
loveecho
engrave
5y
sweetjiyun reblogged
과학적으로 밝혀진 지구상에서 체중감량에 가장 도움 되는 음식 5가지
혹시 아직도 다이어트하면서, 식품 뒷면에 있는 칼로리를 보고 하루 섭취 칼로리를 계산하고 있나요? 아니면 음식을 먹을 때마다 복잡하게 핸드폰으로 칼로리를 찾고 계신가요? 과연 칼로리는 다 같은 칼로리이긴 할까요? 우리가 먹는 다양한 음식은 우리 몸에서 서로 다른 대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음식은 우리가 느끼는 배고픔과 호르몬뿐만 아니라 얼마나
$ 9.151
42
3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Cafe, Chiang Mai 🇹🇭
요가를 마치고 현지인에게 주위 브런치카페를 물어봐서 가던 중 지나친 곳이에요. 지인이 보자마자 여기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해서 바로 들어갔어요. 메뉴판에 그림들이 너무 멋있어서 찍어왔어요. 이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에요. 해골 모양의 유리잔이 이 카페의 시그니처로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아요. 지인이 집에서 마시고 싶어서 커피 드립백 판매하는지 물어보았는데 170m걸어가면
$ 1.916
16
4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Yoga, Chiang Mai 🇹🇭
태국에 왔으니 요가도 좀 해볼까 하고 구글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았어요. 우연히 검색한 페이지에 화요일, 목요일 아침 9시반부터 10시반까지 One Nimman에서 무료로 요가수업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요가하는 곳이 자연적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검색한 곳은 생각보다 그런 것 같지 않았어요. Pai에서 요가했을때의 분위기와는 달랐어요. 그래서 공공장소에서
$ 0.934
13
4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Art, Chiang Mai 🇹🇭
친구들 만나려고 Green tiger에서 기다리다 알고보니 Addict art studio에서 만나기로 한 것을 확인하고 음료를 바로 다 마시고 밖으로 나갔다. GREEN TIGER 바로 옆옆 건물에 위치해있었다. 여기에서 DJing을 하고 있었어요. 페인트를 이렇게 모아놓은것만으로도 느낌있네요. Duo- exhibition of painting by Nicolas
$ 1.887
11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Juice, Chiang Mai 🇹🇭
작년 여름에 한달간 혼자 태국 여행할때 만난 현지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무에타이하면서 정신없었는지 메세지를 제대로 읽지 않았네요. 여기서 만나자고 한줄 알고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일단 혼자 기다리는 거라 외로울 것 같아서 고양이가 잠들어있는 테이블에 앉기로 했어요. 테이블 번호는 왜 또 18번일까요 😂 뭘 마실지 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 무에타이하고 샤워실에서
$ 1.738
19
4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Thai food, Chiang Mai 🇹🇭
어쩌다보니 한끼를 제대로 못먹었어요. 무에타이 수업 받고 너무 배가 고파서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무에타이 코치들한테 근처 맛집 물어보니 음식종류가 많다보니 어디에 식당이 많은지 알려줘서 그쪽으로 가봤어요. 바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Crispy pork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전에 Pai에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어딜가든 crispy pork가
$ 1.744
15
2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Muay thai, Chiang Mai 🇹🇭
치앙마이 한달살기 하면서 어린이도 함께 다같이 무에타이를 배워보기로 했어요. 검색해보니 외국인이 많이 오는 것 같아서 가보았어요. 아무래도 코치들이 영어를 잘 할 것 같아서 결정했어요. 우선 한번 해보고 괜찮으면 20회권 구매해서 하기로 했어요. 여러명이 같이 나눠써도 된다고 했어요. 1회 390THB, 어린이는 350THB에요. 어린이 수업은 한국처럼 무섭게
$ 2.625
15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supermarket, Chiang Mai 🇹🇭
숙소 근처에 Big C 마켓이 있어서 갔다왔어요. 걸어서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걸어갔다왔어요. 못보던 맥주가 있어서 사와서 마셔봤어요. 검색해보니 푸켓에서밖에 접할 수 없다던 맥주인데 수퍼마켓에 있어서 집어왔어요. 마셔보니 진한 라거 맛이었어요. 마실땐 아 뭐가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쓰려고 생각해보니 까먹었네요. 😂 호주에서 캔으로 접했던
$ 2.644
14
2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Cafe, Chiang Mai 🇹🇭
블루누들에서 저녁먹고 지인이 근처에 커피맛이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지인이 커피를 많이 좋아해서 항상 커피맛 좋고 예쁜 카페를 많이 찾아보거든요. 지인이 커피맛을 보더니 어딜가든 signature를 맛봐야겠다더군요. 지인한테는 Wawee 커피맛이 괜찮긴 하지만 엄청 맛있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도 개인취향이 다 다를 것 같아요. 저는 몰랐는데
$ 2.628
13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Stewed beef noodle, Chiang Mai 🇹🇭
치앙마이 올드타운 안에 갈비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마야몰에서 집에가는 길에 들려보았어요. 영어로 Blue noodle, 태국어로 시파(สีฟ้า = 하늘색)국수라고 한다네요. 가장 많이 팔린다는 Stewed beef noodle 큰거 하나, Stewed beef & fresh beef & beef ball noodle 하나 주문했어요. 각각
$ 2.680
35
8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 Bingsu, Chiang Mai 🇹🇭
치앙마이 도착해서 하루 자고 다음날 Maya mall에 필요한 것들 찾아보러 갔었어요. Airbnb에 은근히 없는 것도 많고 깨끗하지 않은 것도 많아서 사야할것 같아서 가장 큰 쇼핑몰인 마야몰에 다녀왔어요. 지인이 마야몰 근처에 가고 싶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어린이는 키즈카페에 보내고 다녀왔어요. 마야몰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어요. 지인은 수박빙수를 꼭 먹어야
$ 1.587
21
1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ICONSIAM, Bangkok
방콕에서 마지막 날이에요. 토요일 주말 도착이어서 일요일 짜뚜짝 시장 구경하고 월요일 저녁에 치앙마이로 이동하는 경로로 비행기 끊었어요. 담넌사두악 수상시장 + 매끌렁 기차길 위험한 시장을 당일 오전에 알아보니 투어는 일찍 6-7시에 시작이더라구요. 홍익여행사가 가장 저렴하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확인했어요. (350THB) 암파와 수상시장도 알게되었는데 개인적으로
$ 2.152
16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Brunch, Bangkok 🇹🇭
방콕에서 숙소가 짜뚜짝에서 걸어서 5분거리였어요. Saphan Khwai BTS역 근처였어요. Day dream beliver라는 카페가 한정거장 다음에 있어서 그랩을 타고 도착했는데 알고보니 월요일 휴무이더라구요. 😂 이제는 어디 가기전에 구글맵으로 영업중인지 꼭 확인하고 다니게 되었어요. 그 카페가 Ari BTS역에서 가까워서 인스타그램으로 카페 검색해보는데,
$ 1.628
29
5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Kaosan road, Bangkok
방콕에 있다면 카오산로드는 꼭 가봐야죠. 전 날 저녁먹고 너무 피곤해서 숙소로 돌아갔는데, 카오산 로드 구경 못하고 돌아가서 많이 아쉬워서 다시 왔어요. 일요일 밤 상관없이 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지나갈 때마다 신나는 음악들로 둠칫둠칫 몸이 저절로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걸 멈출 수 없었어요. 예뻐서 가보고 싶었는데 밖에 자리가 없어서 못가봤네요. 😂 저게
$ 2.108
14
3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Tom Yum Kung, Bangkok 🇹🇭
그 전날 카오산로드 구경하려고 일부러 근처 맛집 찾아갔었는데요. 첫날이라 그런지 밥먹고 나니 생각보다 많이 피곤해서 숙소로 바로 돌아가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다시 찾아갔어요. 트립어드바이저로 검색해서 방문했어요. 갈비국수니 어묵국수니 유명하다는 곳에 가고 싶었으나 저녁 장사는 하지 않더라구요. 카오산로드 끝 즈음에 위치해있어요. 카오산로드는 이렇게 다 화려한
$ 1.616
21
8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Chatuchak market, Bangkok
주말에 출국하는 비행기표를 끊게 되어 너무 신났었어요. 저번엔 가지 못했던 짜뚜짝 시장을 이번엔 갈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짜뚜짝 시장은 주말에만 오픈하기 때문에 여행객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JJ mall은 이제 문을 닫았고 DD mall로 다 이동했다고 합니다. DD mall 앞에 빈티지 마켓이 있다고 해서 구경을 가보았어요. 올림푸스
$ 2.116
21
1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Green curry, Bangkok 🇹🇭
주말에 비행기 표를 끊게 되어 너무 신났었습니다. 주말에만 열리는 짜뚜짝 시장에 갈 수 있어서였어요. 해외 여행할 땐 주로 트*어드바이저 앱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가장 가깝고 순위, 평점 괜찮은 곳이어서 가보았어요. 그린커리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방금 사진 올리면서 다시 봤는데 또 먹고 싶어졌어요. 그 맛이 다시 생각이 났네요. ^^ 간편하게 먹으려고
$ 1.709
23
7
sweetjiyun
tasteem
6y
Sweet Jiyun 🍲 Seafood, Bangkok 🇹🇭
로컬친구에게 카오산로드 근처 맛집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똠양꿍과 팟타이가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화려했습니다. 해산물 식당답게 수족관이 크게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그 옆으로는 주방이 길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사실 간판을 따로 보지 못해서 여기가 가려던 곳이 맞는지 입구에서 한번 더 확인했습니다. 똠양꿍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 1.633
21
3
sweetjiyun
tripsteem
6y
Sweet Jiyun 🇹🇭 Bangkok, Thailand
지인과 함께하는 태국 치앙마이 한달 살기를 하기위해 출발. 지인이 보내준 티켓을 잘 못 보고 보딩시간 10시 20분을 비행기 시간으로 잘 못 알았다. 알고보니 11시 20분 비행기여서 전날 짐을 싸다가 급 여유로워졌다. 에어아시아는 2주전부터 웹체크인이 가능했기에 공항에선 짐만 붙이면 되었다. 인천공항에 8시 40분에 도착해서 기다림 없이 바로 짐을 붙였고,
$ 2.118
31
2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