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아침으로 멘보샤를 만들어봤습니다!! 새우 다지는게 90%를 차지하는 멘보샤ㅎㅎ 저번엔 귀찮아서 크래미로 만들었었는데, 그래도 새우의 식감이 최고인지라.. 작정하고 열심히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완성샷을 보시겠습니다!!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게^^
맛있게 먹는 가족들을 보고있으면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참 좋죠 :)
저..주부가 체질인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