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요리 전문가도 아닌 제가
1년 넘게 심플레시피를 하다보니
이제 슬슬 어떤 메뉴를 만들어야 하나
매일 고민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
그러던 중 맥도날드 콘파이를 보고
따라 해볼까 싶어 만들어본 오늘의 메뉴는 로사표 콘파이 입니다~
재료: 라이스페이퍼, 옥수수 통조림, 치즈
하나. 옥수수 통조림은 국물은 따라 버리고 치즈와 마요네즈를 조금 넣어
잘 섞어줍니다.
둘. 라이스페이퍼는 찬물에 담궈 준비한 옥수수를 넣고 말아주고
한번더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줍니다.
셋. 팬에 기름을 살짝 둘러 튀기듯 구워주면 끝!!!
간단하쥬~~~
겉은 바삭바삭~~~
안은 부드러운 치즈와 옥수수가 가득 들어 간식이나 술안주로 아주
그만 입니다!!~
라이스 페이퍼를 튀기면 맛이 없는게 이상할 정도죠~ ㅎㅎ
전 영화 한편 보며 맛나게 먹었답니다!!~ ^^
벌써 목요일 이네요!!~~
하루만 더 고생하면 주말이 코앞이네요!!~ ^^
남은 하루도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