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절 위해 삼겹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2리터인데 넘 작은듯해요 그래도 전 혼자니까 괜찮지만 친구라도 있다면 이건 넘 작아요 큰거로 바꾸고 싶지만 참고 있습니다 혼자 먹으니 삼겹살 10조각 정도 들어가네요 아래 김치깔고 삼겹살 올려서 굽고 ㅋㅋ 이제 맛있게 먹을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