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초복입니다... 작년 여름 무척이나 더웠는데 올해도 여름이 긴듯해요.. 오늘은 그닥 아직 덥지는 않지만.. 그래도 초복이니 오늘 하루 삼계탕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