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입주자가 들어왔습니다.... 아파트 우편함에 새가 들어와서 둥지를 틀었네요.... 나무에 둥지를 틀지 못하고....우편함까지 들어올수밖에 없는 사연이 안타깝습니다.... 우편함에서라도 편안함 보금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