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다구리가 땡길때 자바칩프라푸치노만한게 없지요! 17-08-26-16-50-55-511_photo.jpg 스트레스를 받거나 당딸릴땐 이렇게 벤티사이즈로 먹어줘욬ㅋㅋ 이날 뷔페를 다녀온터라 후식으로 벤티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칼로리는 어마무시하다는거 오늘도 땡기네요~~~! 프라푸치노 맛있어요 톨사이즈로 340칼로리이니.. 벤티는 어마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