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데리고 고기집은 가기 힘든데 동물원가려고 나갔더니 튱가씨가 꿀잠 자줘서 급으로 소고기 무한리필먹었네용ㅋㅋ 1인 2만원돈에 무한리필인데 스톤스테이크도 제공해줘서 배불리 먹었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