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태어난지 벌써200일이 넘었는데요ㅎㅎ 출산가정에 전기세가 30퍼센트나 할인된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한국전력공사에서 받은 작은 소중한 선물입니다! 손수건을 이쁘게 포장해서 받았습니다!
전기세 할인 LG에어컨 절전제습 24시간 가동해도 월 20,000원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좋쿠열
혹시나 한전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제도를 아직 못받거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 첨부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