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지내셨나요? 저는 둘째가 태어나서 2아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작았던 딸은...6개월만에 폭풍성장 해버렸어요!
사랑하는 아내가 임신 후에 많이 아파서 차마 스팀잇에 집중 할 수가 없었습니다! 예전에 둘째가 생겼다고 축하해달라고 했었는데
이쁘고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