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강원도][강릉]초당 토박이 할머니순두부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1박 2일 일정
초당 토박이 할머니

오늘도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점심~!
바로
<초당 토박이 할머니 순두부>
입니다~!

가게 앞에는 기다리면서
순두부의 제조과정과 커피전문점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은 점심시간이라
조금 대기를 해야 했었는데
하면서 가게 이곳저곳을 둘러보니
순두부에 관한 내용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기사 글로 보이는 설명도 전시되어 있네요

가게는 밖에서 봤을 때 일반 한옥의 느낌이었어요~
방 안에 테이블이 놓여 있어
안내를 받고 방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첫 번째로 유명한 초두부를 먼저
시켜봤습니다~!
담백한 두부를 조금의 간장 양념과 같이 먹으면
입에서 녹아 없어지는 맛이에요~!

그리고 두부전골을 든든하게
시켜 먹었어요~!

비지는 가게 앞에 배치되어
필요하신 분들이 필요한 만큼
덜어갈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었던
<초당 토박이 할머니순두부>
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