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맛케찹
Daegu, South Korea
January 3, 2018
[macttr][일본][후쿠오카]타이호 라멘
일본 후쿠오카 자유 여행, 우​정 단체여행 4박 5일 일정 타이호 라멘 미슐랭 라멘, 텐진점 시원한 육수 라멘 그리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미슐랭에 소개된 적이 있는 <타이호 라멘 텐진점> 입니다~! 어쩌다 보니 저녁 메뉴가 다 라멘이 되었는데 1일차에 먹었던 이치란 라멘과는 또 다른 맛이었어요~! 우선 자판기 메뉴판이 똑같이 있었고 독서실
[macttr][일본][후쿠오카]카츠신
일본 후쿠오카 자유 여행, 우​정 단체여행 4박 5일 일정 2 카츠신 후쿠오카 돈가스 맛집 오픈하자마자 찾아간 맛집 지난 포스팅에서 공항에 도착하고 이치란 라멘을 먹은 뒤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잠든 1일차를 지나 2일차의 날이 밝았습니다~! (일일 가이드 : 가창 트랙터) 처음 간 곳은 바로 돈가스 맛집 <카츠신> 입니다~! 맛 집은 잘 찾은 거
[macttr][일본][후쿠오카]이치란 라멘
일본 후쿠오카 자유 여행, 우​정 단체여행 4박 5일 일정 1 이치란 라멘 우여곡절 끝에 후쿠오카에 도착해서 미즈카 호텔까지 무사히(?) 왔습니다~! 7시 비행기가 도착해서 헤매다 보니 시간이 어느덧 9시가 넘어갔어요... 도착하고 다들 배가 고파서 뭐 먹냐고 일일 가이드인 방촌 트랙터한테 이야기해도 답이 없네요... 그래서 도착한 <이치란 텐진니시도리점>
$ 0.055
[macttr][일본][후쿠오카]미즈카호텔
일본 후쿠오카 자유 여행, 우​정 단체여행 4박 5일 일정 후쿠오카 도착 대구 공항 출발 후쿠오카 공항 도착, 미즈카 호텔, 여행 시작 드디어! 2020년 첫 여행~! 친구들과 함께 떠난 후쿠오카 여행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퍼지기 시작할 때쯤이라 불안하기도 했지만 예약해놓은 것도 있고 별일 없겠지? 해서 그냥 갔습니다...) 대구 공항에서 출발해서 후쿠오카
5y
[macttr][대구][봉무동]명륜진사갈비 이시아폴리스점
대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 진사 갈비 오늘은 이미 유명한 브랜드죠? <명륜진사갈비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입니다~! 이시아폴리스에 생긴지 얼마 안 됐다고 들어서 한 번 찾아가 봤어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입구 앞 작은 대기석 위에는 이용 시간과 메뉴에 대해
[macttr][경상북도][칠곡]고르디아스
경상북도 칠곡 팔공산 슈즈 커피, 뚱카롱, 뚝배기 커피 고르디아스 이번에는 진짜 진짜 특이한 카페~! 알렉산더 대왕이 잘라낸 고르디아스의 매듭에서 유래한 카페 <고르디아스> 입니다~! 여기서 고르디아스의 의미는 풀기 어렵다는 것보다 발상의 전환인 알렉산더 대왕의 생각을 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카페도 참 이색적이랍니다~!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 0.313
[macttr][영화]돈
영화 리뷰 돈 300만을 넘은 범죄 영화 그 당시 흥행했던 다시 보고 싶었던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가 생각나는 한국판 주식 브로커 영화 <돈> 입니다~! 신입 브로커 조일현 역(류준열 님)이 번호표 역(유지태 님)을 만나서 보여주는 영화 마치 올랐다가 내려가는 주식 그래프처럼 파란만장한 영화 <돈> 시작하겠습니다~!
$ 0.206
[macttr][대구][수성못]빌리엔젤 케이크
대구 수성구 두산동 수​성못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 케이크 핫플레이스 카페, 홀케이크, 화려한 인테리어, 우주 케이크 이번에는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화려하고 특이한 케이크로 유명한 <빌리 엔젤 케이크 수성못점> 입니다~! 각종 파티에 필요한 케이크나 용품으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화려한 외부 인테리어를 먼저 보고 안으로 들어가 봤답니다~! 역시 제일
[macttr][영화]악질 경찰
영화 리뷰 악질 경찰 (Jo Pil-ho: THe Dawning Rage, 2018) 범죄 액션, 세월호 '나보다 더 나쁜 놈을 만났다' 오늘은 이선균 님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2019년 3월 개봉의 한국 영화 악질경찰 믿고 보는 배우죠 비리 경찰 조필호 역(이선균 님) 입니다~! 전 제목을 보고 과연 이 영화가 뭘 보여줄까 참 궁금했어요~! <악질
$ 0.091
[macttr][대구][수성못]동성로 주꾸미
대구 수성구 두산동 수성못 주꾸미 맛집 동성로 주꾸미 오늘은 참 맛있는 주꾸미 맛 집~! 체인점이 많아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동성로 주꾸미 수성못점> 입니다~! 근처에 주차하시기엔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빨간색의 강렬한 간판이 먼저 눈에 들어온답니다~! (동성로 주꾸미 체인점들만의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사실 간판의 강렬한 색 때문에 매울
$ 0.301
[macttr][영화]버드 박스
영화 리뷰 버드 박스 넷플릭스 2018년 모두들 몸조심하시고요...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안부 인사 먼저 드리게 되네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관련 주제로 포스팅해봐요~! 영화를 자주 보지도 않았고 시간이 없었는데 이번에 본 영화 한 편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버드 박스> 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이며 2018년 영화에요~!
[macttr][대구][팔공산]느티나무
대구 동구 팔공산 잔치국수, 찌개 정식 맛집 느티나무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 무섭네요... 집에서 그동안 밀렸던 포스팅을 정리하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 집은 팔공산 맛집 <느티나무> 입니다~! 경사진 도로 옆으로 느티나무 가게가 있어요~! 점심 늦게 도착해서 아무도 없었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 0.446
[macttr][경상북도][포항]아리랑회식당
경상북도 포항시 대게, 방어, 물회 맛집 아리랑 회식당 얼마 전까지 강릉, 강원도 여행기를 마무리했었는데요~! 그 연장선 상에 있으면서도 포항 맛 집이라 이렇게 또 따로 포스팅해보는 <아리랑 회식당> 입니다~! 1박 2일 강릉, 강원도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면서 포항을 거쳐 오는 길에 횟집을 가기로 했어요~! 비가 오는 날씨에 조금 늦은 시간이라 어떡하면
$ 0.125
[macttr][경상북도][경주]함양집 보불로점
경상북도 경주 한우 맛 집, 비빔밥, 물회 함양집 보불로점 전통비빔밥, 석쇠불고기, 치즈 불고기 오늘은 한우요리 맛 집~! 한우물회와 전통비빔밥이 유명한 <함양집 보불로점> 입니다~!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우선 높이 솟은 입간판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참 편리했답니다~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
[macttr][경상북도][경주]대화만두
경상북도 경주 만두 맛 집, 경주 시내 맛집 대화 만두 경주 맛 집, 고기만두, 김치만두 황리단길에 체인점이 있고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네요~! 이미 여러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는 유명한 집인 것 같아요~! 가게를 들어가면 여러 종류의 만두들과 간단하게 끼니를 먹을 수 있는 떡국, 만둣국, 라면, 가락국수, 냉면이 있네요~! 즉석 라볶이까지 먹고 싶은 분식은
$ 0.276
[macttr][경상북도][경주]빛꾸리
경상북도 경주 황리단길 카페, 한옥 카페 빛 꾸리 전통 다과, 전통차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주 황리단길~! 그중에서도 한옥으로 예쁘게 지어져 전통 분위기가 물씬 나는~! <빛 꾸리> 입니다~! 주차는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마당이 넓은 큰 카페를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늦은 저녁시간이라 이미 어두워지고 조명이 밝게
$ 4.000
[macttr][강원도][동해]추암 촛대바위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1박 2일 일정 추암 촛대바위 동해시, 일출 명소, 바다 풍경 강원도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동해바다의 일출 명소 <추암 촛대바위> 입니다~! 촛대바위는 해안도로를 타고 내려오다가 찾아가게 되었어요~! 도착하니 일단 넓은 주차장이 보였고 그다음에 가게들이 참 많았어요~! 휴게소와 같은 느낌으로 카페와 마트도 있었어요~!
$ 1.301
5y
[macttr][강원도][강릉]초당 토박이 할머니순두부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1박 2일 일정 초당 토박이 할머니 오늘도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점심~! 바로 <초당 토박이 할머니 순두부> 입니다~! 가게 앞에는 기다리면서 순두부의 제조과정과 커피전문점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은 점심시간이라 조금 대기를 해야 했었는데 하면서 가게 이곳저곳을 둘러보니 순두부에 관한 내용이 곳곳에
$ 0.542
[macttr][강원도][강릉]테라로사 경포호수점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1박 2일 일정 테라로사 하루를 모닝커피로 시작하는 2일차의 첫 번째 일정~! <테라로사> 입니다~! 본점과 멀지 않은 곳에 경포 호수점이 있는데 저희는 바깥으로 보이는 호수의 모습이 예쁘다고 해서 여기로 찾아가 봤습니다~! 회색의 건축물에 검은색 글씨로 담백하게 적혀있는 가게 명과 안내 글씨들이 인상 깊었어요~!
$ 0.332
[macttr][강원도][강릉]강릉 중앙시장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강릉 중앙시장 닭강정, 궁중 왕떡갈비 수산시장, 수제 어묵 크로켓 닭강정으로 유명한 <강릉 중앙시장> <중앙성남전통시장> 입니다~! 사람이 진짜 많아서 둘러보긴 했지만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중앙에는 인공 달이 떠있었어요~! 골목이 넓진 않았지만 끝이 잘 안 보일 정도로 길었어요~! 첫 번째
$ 6.34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