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강원도][강릉]강릉 중앙시장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강릉 중앙시장
닭강정, 궁중 왕떡갈비
수산시장, 수제 어묵 크로켓

닭강정으로 유명한
<강릉 중앙시장>
<중앙성남전통시장>
입니다~!

사람이 진짜 많아서
둘러보긴 했지만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중앙에는 인공 달이 떠있었어요~!

골목이 넓진 않았지만
끝이 잘 안 보일 정도로
길었어요~!

첫 번째 사진과 함께
들어가는 출입구에는
중앙 성남 전통시장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반대편으로 쭉 나오니
먹거리 많았던 시장 안을 지나
수산물과 건어물을 주로 파는 가게들이
모여있었어요~!
엄청 많아요~!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배가 엄청 고팠지만
사람들이 많고 줄도 길어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떡갈비 냄새에 멈췄어요~!

이미 방송에도 많이 소개가 된
유명한 집이었어요~!

살짝 뜨거웠지만 부드럽고 맛있었던
궁중 왕떡갈비~!

닭강정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시장 내부에서는 긴 줄과 인파에
어쩔 수 없이 밖으로 나갈 수 밖에 없었어요...

시장 안이 아닌 반대편 밖으로 나와서
배니 닭강정 집에 갔답니다~!

확실히 시장 안에서 주문 한 것보다
시간이 좀 더 걸렸지만
사람들에 치이지 않고
편하게 기다렸던 것 같아요~!

닭강정과 새우튀김~!
복잡하긴 했지만
꼭 가볼 만한
<강릉 중앙시장>
이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