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got low rating by people.

Bakkt Rolls out 비트코인 옵션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한 현금결제형 선물

인기 있는 암호통화 기관 투자회사인 박트크는 비트코인 옵션과 선물에 새로운 투자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물리적으로 전달된 비트코인 선물 계약이 생중계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이뤄지는 이번 발사는 12월 9일 발표된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확인됐다.

그곳에서 박크트는 비트코인(USD) 옵션과 비트코인(USD) 현금결제형 월별 선물인 이 제품들이 이전 금융제품의 지원을 받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고, 이는 이제 이들의 벤치마킹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신제품 출시
이 제품은 같은 날 출시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에게 산업 전반에 걸쳐 투자 위험을 회피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질 것이다. 박크트는 또한 기관 고객들을 위한 공식적인 비트코인 양육권을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언론과 마찬가지로 판테라 캐피털, 갤럭시 디지털, 타고미 등 유명 업계 인사들이 이미 이 서비스의 고객으로 등록했다.

트위터에서 그들의 상태 업데이트를 확인하다.

이번 발사는 켈리 로플러 사장이 밝힌 것처럼 "효율성, 보안성, 효용성 증진을 통해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도·상인·소비자 참여를 위한 확장형 온로드"를 구축하려는 회사의 계획의 일환이다.

이번 발사는 또 다른 대형 기관투자회사인 CME를 한 달여 앞두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장 큰 차이는 박크트의 가격이 기존 제품에 따라 결정되겠지만 CME 선물가격은 비트코인 지수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는 점이다.

박크트의 휘발성 2019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박크트에게는 모든 것이 잘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9월에 출시된 물리적으로 전달된 비트코인 선물은 약간의 부진한 출발을 견뎌냈지만, 그 제품들은 지금까지 그 모든 것을 흔들 수 있었고 현재 몇몇 인상적인 숫자로 거래되고 있다. 인터콘티넨탈거래소(박크트 모회사)의 현재 자료에 따르면 선물은 오늘 하루에만 1165건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마지막 거래가격은 7577달러였다.

이달 초 선물 실적에 대한 일별 기록을 제공하는 트위터인 박크트 볼륨봇은 오픈 이자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12월 3일 트윗에 따르면, 선물에 대한 공개 지분은 650만 달러를 기록했고, 이는 금융 상품 자체에 대한 상당한 수준의 관심을 보여준다.

선물의 강한 실적에 더해, 박크트 최고 경영자 켈리 로플러도 최근 미국 상원에 받아들여졌다. 워싱턴포스트의 12월 4일자 보도에 따르면, 로플러는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에 의해 임명되었으며, 연말에 은퇴할 공화당 상원의원 조니 이삭슨을 대신할 것이라고 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로플러의 임명에 대해 특별히 매각된 것은 아니라는 보도가 나오긴 했지만 앞으로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금융상품을 위한 적절한 법률 제정을 위해 국회의원들과 규제당국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