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2의 홍콩 여행기 1

image

벌써 1년이 되가네요. 작년 11월 갑자기 떠난 홍콩여행. 초행길에 비까지 와서 정말 다사다난한 여행이었지만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는데요 짧지만 강렬했던 홍콩여행기 올려봅니다.

처음 가는 홍콩, 거기에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때문에 자유여행의 필수품인 옥토퍼스 카드(교통카드), ael(고속철도티켓), 전망대 입장권 등은 한국에서 구입했습니다.

혹시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출국 심사가 너무 오래걸려서 비행기를 놓칠 뻔 했지만 무사히 탑승 후 드디어 홍콩으로 떠났습니다.

공항에서 짐을 찾은 뒤 사진 속 고객센터에서 옥스퍼드카드까지 받고나니 홍콩에 왔다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했습니다. 헤매지 않을까 걱정했던 AEL 탑승구.

공항과 역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속의 표지판을 따라가니 바로 고속열차가 들어와서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 목적지는 셩완역 호미호텔.

홍콩역에서 탑승할 수 있는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셩완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아이클럽 호텔에서 하차 후 호미호텔로 이동하는 것 이었는데, 제 역할을 못하는 구글 지도, 거기에 길까지 잃어버려서 30분 넘는 시간을 헤매다가 겨우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길 곳곳에 다니는 트램을 보니 홍콩에 온 것이 실감나네요. 드디어 첫번째 일정인 리츠칼튼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리츠칼튼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및 예약 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홍콩 성완



곰돌의 2박 3일 홍콩 힐링여행기 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