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OJOY'S 딸기쥬스만들기 ]

딸.jpg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죠^^ 딸기가 제철이니만큼 쥬스만들기로 한끼 식사 해결하려구요~~

봄이 다가오니 다이어트도 해야될것같구요 봄맞이로다가~~

딸기가 좋아^^ 먹기전에 딸기의 효능에 대해서 막 찾아봤더니

딸1.jpg

· 다이어트 :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효능 : 항산화 작용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과실이며, 딸기속의 일라직산은 암세포의 APOTOSIS를 유발하여 암세포 억제에 도움이 된다.)

· 섭취방법 : 헹굴 때는 소금물로 재빠르게 헹구어 낸다. 소금 대신 식초를 탄 물에 헹구어도 좋다. 식초와 소금 모두 소독의 효과가 있다.

딸4.jpg

요방법대로 씻어주고 꼭지따기~~

딸2.jpg

제가 요즘 일양이 좀 많다보니 피로회복에 좋은 꿀을 좀 넣어줄까 했죠~~ 꿀의 효능도 잠깐 알아보니

피로회복

업무에 지쳐 피로를 느낀다면 꿀물 한잔하시는 건 어떨까요? 꿀에는 산화방지제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혈액 내의 당도 수치와 인슐린 수치를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꿀에는 1큰술당 약 17g의 탄수화물이 있는데요. 이 양은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데 충분하답니다. 또한 운동 직전에 섭취해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매일 꿀 한 스푼 또는 꿀물 한 잔으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딸5.jpg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맛있게 먹어줬네요~~

제철과일 챙겨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그렇네요^^

요것만 먹고 제가 푹 잘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꼬르륵 소리에 깨는건 아닌지^^

피로회복도 챙기고 열량도 낮은 딸기로 다이어트 해서 봄을 산뜻하게 맞이하고 싶어지네요^^

스팀잇의 RETROJOY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If you liked this posting, please
Voting and follow me.

tmxla 팔로우.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