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가 되고 싶을까

 

벳지 기능이 오픈되었습니다


아침에 벳지 기능이 오픈되고 벌써 벳지를 단 분들이 눈에 띄네요.

역시 빠르신 분들~~











다들 재미있는 이름을 정하셨네요.

오늘 이 벳지 이름을 정하려고 계속 생각해봤는데

참 어렵네요.


이왕이면 재미있지만 의미있는...

그리고 좋은 이미지로 짓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내가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으로 정하고 싶은데

내가 뭐가 되고 싶은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늙었나 봄....ㅠ


고작해야

'인생한방'

'내년엔 부자'

'2020부자'

'난부자'

'이미부자'

'돈많아요'


뭐 이런 것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물론

'엿신'

'여신은개뿔'

'개털누나'

'개털날리지마라'


이런 병맛나는 이름도 떠오르지만

이런 걸로 지을수도 없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