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병원갔더니 의료보험이안되서 비싼데 괜찮냐구 하는겁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괜찮다고 했는데 진료비가 3만원이 나왔습니다.
문제는 안과갔더니 눈문제가 아닐수있다며 오늘 고대병원 신경과에 갑니다.
시력이떨어진게 아니라 오른쪽 눈동자가 안움직여 복시가일어났다하네요
병도 병이지만 의료보험 해결하려고 전화하니 출입국증명서를 떼서 보낸후 2시간뒤에 병원가라고 합니다.
예정 없던 한국생활을 하게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