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간호활동] 스팀잇 체계

글을 올리고 사진 첨부하는 쪽으로만 스팀잇 활용 방법을 알았는데 지갑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었다. 그리고 닉네임 옆에 써져있는 숫자가 나이로 착각하고 있었는데 계속 오르는 것을 보고 나이가 아니구나 라고 짐작만 하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을 통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secuguru 삼촌 덕분에 어느정도 체계를 알게 되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남들 보다 편하게 가입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오늘 병원을 정했으니 내일부터 본인관련 질문을 매일 매일 생각해서 기록해야겠다! 🤗

@cyberrn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