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에서 즐기는 여름 여행!! 여름아 어서 오너라 ~~

안녕하세요 ~~ 스팀잇 @duckcun입니다.

여러분 저 요즘 너무 여행가고 싶습니다...큭 끝나지 않는 작업을 시작한지 벌써 열흘이 다되어가네요 ㅋㅋ 몇년 전이라면 일하다가 여행 가고 싶으면, 당장이라도 버스표를 예매했는데... 요즘은 그게 잘 안되더군요.

아직 3월이지만, 2 ~ 3개월만 지나면, 다시 물놀이와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름이 다가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년 펜션에서 손님들과 즐겼던 추억거리를 끄적거리려고 합니다 하핫

여름아 어서 오너라 ~~


자연에서 즐기는 물소리 바람소리


이 사진이 아마 작년 성수기 시즌을 앞둔 장마철 기간에 찍은 사진일거에요. 엄청나게 크게 들리는 물소리와 함께 반지하에서 바베큐를 먹었더라죠 ㅎㅎ 저는 여행을 가면 항상 사는 고기가 바로 앞다리살입니다. 정육점에서 두툼한 앞다리살을 구해서 숯불에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소고기 저리가라 할 정도...

물론 바베큐가 먹고 싶어서 여름을 기다리는게 맞습니다.


현재 펜션은 눈도 오고, 비도 오고 날씨가 참 이상합니다. 계곡은 꽁꽁 얼어붙었지만, 날씨는 서울보다 춥지 않습니다. 참 이상하죠?? 이번에 비가 오면서, 날씨가 많이 풀린듯한데, 한달 뒤에 벚꽃이 얼마나 이쁘게 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철에는 계곡이 얼기 때문에, 수문을 개방하지만,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수문을 닫아서 자연수영장으로 만든답니다~ 계곡 웅덩이에 들어가면 깊은 곳은 170cm정도 오는데, 강물보다 계곡물이 2배...? 3배정도 차갑습니다.

정말 더운 여름날에도 계곡에 들어가면... 하 생각만 해도 춥다.

가끔씩 마당에서 동강이와 함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산책을 하기도 합니다.

산에 둘러쌓여 있어서 그런지, 참새들도 사람을 피하거나 하지 않고, 친근하게 대해줍니다.

.

.

.

사실 참새가 날라올때만 해도 완전 놀람...ㅋㅋㅋ 아가참새는 다시 둥지로 돌려보냈습니다.

참고로 고씨동굴에서 박쥐가 날아온 적이 있다는...

해먹에서 바라본 풍경



저는 개인적으로 추운 겨울에 활동하기보단, 덥더라도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조용한 곳에 가서 힐링 할 수 있는 여행을 주로 즐기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스님같은 사람은 아니구요... 하핫

여름이 되면 대부분 여행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작업이 끝나고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려니 힘에 부치네요.


@clarekang님이 그려주신 동강이 캐리커쳐. 정말 감사하고, 사릉합니다~~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욧!!!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