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1분 컷 트라우마 극복!! 무릎 탁 치는 무릎캐마 한판 하고 자즈아!!



kr-gazua는 반말 태그임 :D


간만에 또 1분 캐마 고고??!!

답 생각하니까
또 내 무릎이 그냥 '탁' 쳐지네 ㅋㅋ엌ㅋㅋㅋㅋㅋㅋ
다들 무릎 조심!! 엌ㅋㅋㅋㅋㅋㅋ


시작!!!!

캐마.png




난이도 : 난이도가 무슨 소용이겠어 5분만 버티자!!

정답자 : 공식 캐마상금 1스달!!


[멘션 목록]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힌트

5분 버티면 힌트 줄게 ㅋㅋㅋㅋ (못 줄수도 있겠...)


정답자


캐마사냥꾼 쏭아형 ( @songa0906 )


그래도 이번엔 7분 컷임!! 나름 선방했음!!ㅋㅋㅋ


정답은 밑으로 내리면 댓글 최상단에 바로 있음!!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