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I'm happy and happy 나는 행복하고 기쁩니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m happy and happy 나는 행복하고 기쁩니다.

RE: I'm happy and happy 나는 행복하고 기쁩니다.

오래 전에, 나는 오랫동안 길을 잃었다 고 느꼈습니다.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친구가되어 기쁩니다.
할아버지라고 불러도 될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