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오늘단축으로 일찍끝나고~ 오늘 학교친구랑 자연별곡으로~ 원래 오전에가야저렴하니깐 ㅎㅎ 신메뉴나오면 꼭가가싶어짐...... 방학때또와야지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는 흐흐흐 맛있오마있오 오늘은 짧고 간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