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notdoit
June 22, 2017
vn
5y
The Thing About New Update Of Steemit
Before Steemit was something like Facebook or Instagram that can post something on their blog, the new version of Steemit is kind of add some Facebook group function in it. So you can post something on
$ 0.026
6y
🍙🌏하노이에서의 삶 (1)The life in Hanoi, Vietnam🌏🍙
「  Vietnam Again ep.01」 |Hanoi, Vietnam | 01. Again Vietnam Country the most young in the world 거의 1년만에 베트남에 다시 돌아왔다. 다시 돌아오게 될 줄도 몰랐고 그리워 할줄도 몰랐다. 한국에서나 미국에서 있을땐 몰랐던, 두 나라에 존재 하지 않은 에너지라는 부분이 이 나라에 있다는걸
$ 1.002
6y
🍙🌏서울에서의 여행 (1)The life in Seoul, South Korea🌏🍙
서울에 들어올때면 그전에 여행을 다녔을때와 항상 다른 느낌이 든다. 가슴속에서 설레이고 먹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니 벌써 기분이 좋아진다. 이번에 한국에 있을 시간은 10일. 최대한 많은 친구를 경제적으로 만나야하고 친구들을 만나면서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빠르게 정해서 먹고 한국을 나가야한다. 음식중 내가 가장 먹고 싶었던 것은 바로 돈가스이다. 일본식 바삭한
$ 0.196
6y
🍙🌏남미에서의 마지막 여행 (22)Time to go back Seoul 🌏🍙
지금은 산티아고 공항이다. 하지만 이 공항에 우리는 12시간이나 일찍 와서 있었다. 이유는 참 어이가 없다. 바로 내가 탈려던 비행기가 갑자기 비행기 스케쥴에서 사라져 있었기 때문이다. 산티아고에서 마지막날 나와 친구들은 좋은 숙소에 와인을 열고 마지막날을 여유롭게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체크인을 하기 위해 남미에 가장 큰 항공사인 라탐 에어라인앱을 다운받고
$ 0.409
6y
🍙🌏칠레(산티아고)에서의 여행 (21)The life in Valparaíso, Chile🌏🍙
발파라이소 산티아고의 아침은 정말 더할나위 없이 깨끗하고 밝았다. 특히나 지금은 아버지 친구내 집에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건물이나 시설도 여지껏 남미에서 누려보지 못했던것들 뿐이다. 건물도 깨끗하고 길에 쓰래기도 버려져 있지 않다. 오로지 문제는 하늘에서 뿌려지는 강렬한 태양빛뿐이였다. 지금 생각해도 남미에서 봤던 그러한 강렬한 태양은 아시아에는 존재하지 않는것
$ 2.780
6y
🍙🌏칠레(산티아고)에서의 여행 (20)The life in Santiago, Chile🌏🍙
산티아고에는 여러가지 광장이 존재한다. 산티아고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남미 국가들은 광장을 중심으로 번화가가 형성되어있는 특징이 존재한다. 이 광장 또한 마찬가지다. 법무부 바로 앞에 있는 아름 다운 광장인데 관광객들도 많고 현지인들도 많이 왔다갔다 한다. 분수 앞에서 시원하게 앉아서 사람구경만 해도 1~2시간 쯤은 빠르게 지나가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 1.076
6y
🍙🌏칠레(산티아고)에서의 여행 (19)The life in Santiago, Chile🌏🍙
Castillo Hidalgo Early morning I woke up seeing the sunlight coming through. The hotel I stayed in has a big two windows which made me can see the view of Santiago's morning. I happily had some breakfast
$ 0.789
6y
🍙🌏칠레(산티아고)에서의 여행 (18)The life in Santiago, Chile🌏🍙
아타카마에서 산티아고로 가기 위해 나는 칼리마로 나왔다. 아타카마는 기반시설이 별로 없는 오로지 관광도시이다. 그에 반해 칼리마는 광산이 있고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살았던 도시이다. 나는 광산에 별로 흥미가 없어서 칼리마에서는 오로지 생존에 집중했다. 호스텔에서 자면서 저렴한 파스타를 먹으며 하루를 보냈다. 다음날 9시 18시간이나 가야하는 장거리 버스를 타러
$ 1.039
6y
🍙🌏칠레(아타카마)에서의 여행 (17)The life in Atakama, Chile🌏🍙
The air was dry like a dead body and the Sun was sizzling, the life in a desert was like that. I hopped out from a bus I took almost 12 hours and face the sun. It made my body and brain realize that I
$ 2.250
6y
🍙🌏볼리비아(우유니)에서의 여행 (16)The life in Uyuni, Bolivia 🌏🍙
우유니에서 시위로 인해 예정보다 오래 머물렀던 호텔 주인과 친해져 우리는 마지막날을 호텔 식당에서 보낼 수 있었다. 버스가 떠나는 시간은 새벽 4시여서 굳이 침대에서 잘 필요가 없었다. 그리고 여행을 하다보면 차에서 잠을 못자는게 정말 괴로운 일이기 때문에 항상 버스에 타기 위해선 몸을 지치게 할 필요가 있었다. 새벽 3시 50분쯤 허겁지겁 알람소리에 일어나
$ 2.753
6y
🍙🌏볼리비아(우유니)에서의 여행 (15)The life in Uyuni, Bolivia 🌏🍙
우유니 사막 Sala De Uyuni 라파즈에서 일정을 마치고 저녁에 버스를 타고 8시간 동안 달려 라파즈에 도착했다. (일정보다 3일 늦게 라파즈에서 우유니로 떠났다. 우유니에서 칠레로 넘어가는 지역에 시위가 발생했다고 그래서 나는 일부로 우유니로 일찍 가지 않았다. 나가는 사람은 없고 들어가는 사람만 있는 살아 있는 개미지옥이 바로 우유니다. 물가도 사람
$ 2.035
6y
🍙🌏볼리비아(라파즈)에서의 여행 (14)The life in Lapaz, Bolivia 🌏🍙
해발 4000m의 도시 라파즈 아침에 일어나 라파즈에 유명하다는 중식집에 갔다. 솔직히 말해서 밥이 너무 그리워서 조금 비싸더라도 망설임 없이 갔다. 근데 메뉴판에 탕수육 처럼 보이는 맛있는 음식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치키너겟에 딸기잼이 뿌려져 메뉴를 내오는게 아닌가? 밥이랑 딸기잼 섞어 먹는맛이 정말.. 오묘했다. 결국 밥만 따로 빼서 먹었다. 점심에는 남미
$ 0.000
6y
🍙🌏볼리비아(라파즈)에서의 여행 (13)The life in Lapaz, Bolivia 🌏🍙
라파즈 아침에 게스트하우스에서 눈을 떳다. 어재 새벽에 너무 피곤해서 일어나고 보니 벌써 11시다. 나가서 밥이나 먹으려고 호텔 밖을 나가니까.. 시장 한복판이다. 알고보니 여기가 라파즈 관광구역 정 가운데... 새벽에 호텔 찾을때는 무서운 외각도시 같았는데 말이다. 시장에 오니 옷 먹을것 별애별게 다 보였다. 그 중에 나의 시선을 잡아챈건 역시 살테냐! 볼리비아
$ 3.813
6y
🍙🌏페루에서의 여행 (12)The life in Puno, Peru 🌏🍙
Time to move to Bolivia It was a day, time to say goodbye to Chile. I could fill full of energy soaring out from my body since I had expected to see the enormous field of salt called Uyuni located in Bolivia.
$ 6.079
k
6y
🍙🌏페루(푸노)에서의 여행 (11)The life in Cusco, Peru 🌏🍙
푸노 Puno 마추픽추를 보고 쿠스코에서 볼리비아와 티티카카호수를 사이로 마주보고 있는 푸노라는 마을에 드디어 도착했다. 이 곳의 해발고도도 거의 3400m 수준이라 만약 쿠스코에서 고산지대를 적응하지 못했으면 여기서도 거의 죽을 지경이 였을 것이다.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가는날에 푸노에서 큰 장이 열렸다. 간단한 식료품과 남미에서 맛볼 수 있는 저렴한 엠파나다를
$ 1.706
6y
🍙🌏페루(마추픽추)에서의 여행 (10)The life in Cusco, Peru 🌏🍙
마추픽추 구경을 끝내고 끝자락으로 가면 하루에 200명만 오를수 있는 와이나픽추 입구를 만날 수 있다. 예약을 한달전에 해야 오를 수 있을 정도로 와이나픽추에 들어가기 어렵다고해서 난 거의 2달전에 구매했다. 그런데 올라가는 동안 엄청난 후회와 피로가 밀려왔다. 경사는 이정도로 모두가 줄을 잡고 가야하는 경사다. 정말 거의 기어서 올라갔다. 거기서 한국인 박건우씨를
$ 1.744
6y
DNT 와 스팀잇 그리고 처음으로 바이낸스 비트랙스 업비트 1면에 보이다.
나는 예전에 스팀잇 구입시기를 놓쳤다. 지금이 적기라고 말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스팀잇의 구입시기를 놓쳤기에 더욱 멋진 플렛폼을 발견했다고 생각한다. 그게 바로 DNT다. 근데 그게 오늘 미친듯한 볼륨과 상승을 보이니 기분이 너무 좋다. 디스트릭트는 스팀잇과 유사한 부분이 있지만 근본적으로 다른점은 자신의 체인이 존재하지 않는다. 이더리움 체인을 사용하며
$ 0.886
6y
🍙🌏페루(마추픽추)에서의 여행 (9)The life in Cusco, Peru 🌏🍙
마추픽추 Machupicchu 마추픽추에 올라가기 위한 방법은 2가지가 있다. 콜랙티보(벤)을 타고 올란타이탐보까지 2시간을 간후 기차를 타고 마추픽추 근처 마을 까지 가는것이다. 내가 선택한 방법이고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이 이렇게 선택한다. 버스 가격 왕복 20솔 7000원 그리고 기차가격.. 왕복 160불.. 17만원정도한다. 선점의 중요성을 심각하게 느꼇다.
$ 7.927
7y
🍙🌏페루(쿠스코)에서의 여행 (8)The life in Cusco, Peru 🌏🍙
Valle Sagrado 성스러운 계곡 The Morning of Cusco was utterly bright blessing today tour of us. I could even see the llama jumping around us while I waiting a tour guide for today. Cusco's weather always changes
$ 8.696
7y
어뷰징의 정의는 무엇이며 글 보상은 무엇을 기준으로 정해지는 것일까?
나는 스팀잇에서 글을 보는 사람이 아닌 페이스북에서 아무것도 아닌 쓰래기글들을 더 즐겨 보는 편이다. 나같은 어린 학생에게는 그것이 더 재미있으니까 하하. 하지만 비트코인이나 시장 흐름에 대한 것을 파악하기 위해 스팀잇에 들어와 뉴스들을 보곤했다. 하지만 요즘은 스팀잇을 보는게 더 즐겁다. 항상 그래왔지만 내가 좋아하는 토론이 한참이기 때문이다. 바로 어뷰징이다.
$ 2.138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