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solibee

Gaemi
식탐대마왕 리트리버 개미와 개미누나의 지극히 소소한 일상들.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11 Followers
67 Following
South korea
June 21, 2017
solibee
kr-daily
6y
RE: [보쌈 이야기] 다육이 분갈이
오옷 다육이 다시 키우고 싶은 제게 좋은 팁이에용~ 잎 떼어놓은거에서 다시 자라나는줄도 첨알았네요ㅎㅎ 이전에 바이바이한 다육이에게....미안하지만...ㅠㅠ 봄이고 하니 다육이 키우기 재도전해보고 싶네요:)
$ 0.000
0
1
solibee
kr-pet
6y
RE: [개미일기] 똥개훈련을 당하고 말았다.
완전 꿀꺽이에요... 왠만한 껌은 오래가지 못하네요ㅠㅠ 엄청큰걸 사줘야 한시간은 씹으려나...ㅎㅎㅎㅎ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오늘도 나는 개껌을 먹었당.
꼬리칠때 옆에있으면 부채바람마냥 시원해욬ㅋㅋㅋ 맞으면 엄청 아프고요...ㅋㅋㅋㅋ :p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오늘도 나는 개껌을 먹었당.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 0.000
0
solibee
muksteem
7y
RE: [나홀로먹스팀] 분식은 사랑입니다 '모두랑'
아... 괜히 봤다........ 꼬르륵..................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누나가 나를 그려줬다. 겁나 뚠뚠하다-_-.
감사합니당ㅎㅎ 개미 뱃살의 은은한 핑크빛을 알아봐주시네요ㅎㅎㅎㅎ:)
$ 0.000
0
solibee
kr-newbie
7y
RE: 일상이야기 / 따뜻한 라떼만들기
오늘처럼 비오는날 아침에 저 부드러운 카페라떼 한잔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캬 ><
$ 0.000
0
1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ㅎㅎㅎㅎ정말귀엽죵??! 우리집 댕댕이지만.. 정말 볼때마다 너무 웃기고 귀여워욬ㅋㅋㅋㅋ(너무 자랑중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욧ㅎㅎ :)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ㅎㅎㅎㅎ참 귀찮게하는 누나를 둬서 개미가 고생이 많죸ㅋㅋㅋ:p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개미가 착한편이군요...ㅎㅎㅎ 몰랐는데 스티밋를하며 알게되네요ㅋㅋㅋㅋㅋ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당!! :))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앜ㅋㅋㅋ 그런건가요??! 우리식구들은 개미만 보고 사니 전~혀 안그렇다고 생각했는데ㅋㅋ 요정도면 점잖은거였군요ㅋㅋㅋ헿ㅎ ㅎㅎ 오늘도 구경와주셔서 감사해용:)))
$ 0.000
0
solibee
kr-pet
7y
RE: ㅡ
으아아악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저 비숑아이들 지나가는거 보면 저 머리를 한번만 만져보고 싶은 유혹이 가득한걸 겨우 참는뎈ㅋㅋㅋ 봄이도 보니 진짜 몽실몽실한 머리 한번 쓰담쓰담해주고 싶네요ㅠㅠ!! 우연히 들러서 아이들 사진봤다가 심장 폭행당했네요ㅠㅠㅎㅎㅎ 자주 들릴테니 귀요미들 자주 보여주세용~~ :)
$ 0.000
0
solibee
kr-dog
7y
RE: [네오n윔크] 코카스파니엘 상추 모자
ㅎㅎㅎㅎ 두 아이모두 너무 귀엽네요~ 먹기위해 기다리는중인가봐요ㅋㅋㅋ 저도 저런거 자주하는뎈ㅋㅋㅋ 저도 저희집 대형 댕댕이 일기를 주로 쓰고있어요~ 자주 소통하면 좋겠네용 :)
$ 0.000
0
1
solibee
cat
7y
RE: 춘수의 나날 - Chun-su’s Days #21
어머낫ㅎㅎ 봄봄하네요~ 사진찍을때 얌전히두 잘 있었나봐요~ㅎㅎ :)
$ 0.000
0
1
solibee
kr-life
7y
RE: 비마이펫 프로젝트. 강아지 브리더란?
정말좋은 프로젝트에요!! 아직도 안타깝게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번식장 및 사육장의 아이들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 점점 더 좋은 반려동물의 문화가 자리잡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 종종 소식보러 올게요!
$ 0.000
0
solibee
kr-pet
7y
RE: [개미일기] 개껌 얻어먹기 넘나 힘들군.
(개껌을 두고 내 편히 눈을 감을수 없다...) ㅋㅋㅋㅋ
$ 0.000
0
solibee
kr
7y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봄 맞이 집밥 편)
건강한 밥상이네요~ 분명 방금 밥 먹었는데 rosaria님 상차림(특히 김싸먹는부분)보고 위에서 다시 꼬르륵대며 자리를 만들고 있네욬ㅋㅋ
$ 0.000
0
1
solibee
kr
7y
RE: 내 마음대로 글쓰기 #Rudolph
깊게 생각안하고 술술 써내려가는 글도 나름 재미있네요:) 스트레스 별로 안받고 술술 글이 써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그나저나 내일 출근안하는거 부럽습니다ㅠ_ㅠ
$ 0.000
0
1
solibee
kr
7y
RE: 우리 는 고양이 10 마리 와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일이 아닐텐데 대단하시네요ㅠ 그래도 모두 잘 적응을 하고 있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앞으로 아이들 모두 함께 잘 지내면 좋겠네요~ :)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