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마스코트 포스팅 보다가
쪼야님 마스코트 보러가기
고래가 합체되는 로봇을 스케치했다라는 걸 보고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에 스팀잇의 볼..아니 합체로보트 쓰트론을 그려보았어요 ^^
여행을 좋아하며 항상 포스팅에 쓰일 카메라를 지니고있다
크~ 오늘 도착한 여행지에서 사진찍기 좋은 날씨구만!
문학적 감성이 풍부하며 연필과 책을 사랑한다
떠오른다 흥미로운 스토리가!!
최신 it트렌드에 민감하며 항상 스마트폰을 방패삼아 포스팅하고있다
세상에 이런 기술이!! 얼른 스티미언분들한테 알려야지!
아트한 붓을 무기로 손그림, 컴퓨터아트등등 아트한것을 좋아한다
새벽감성이 풍부해지면 그 능력은 한계를 넘어선다!
자 어때요? 참 쉽죠??
요리를 정말 좋아하며 이 친구의 손이 닿으면 재료들은 엄청난 음식으로 변신한다
어디보자~ 음 이 재료가 있으면 이 요리를 하면 되겠군!! 맛있게 만들어야지~!
#합체!! 강려크한 쓰트론 고래로 변신한다!!
머리장식은 고래의 꼬리를 본따서 만들고 전체적으로 고래와 스팀 마크를 넣어볼고 했습니다
각각 파트별로 특징적인 것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과정이에요~ 처음에 윤곽을 얼추 그려보고
조금씩 각자만의 특징을 표현합니다
좀 더 입체적으로 꾸미다가 색을 입힙니다
조금 밋밋한것 같아 위에 외곽선과 그림자를 좀더 강조 시켰습니다~
+ 님 요청으로 강려크한 피니쉬 무기까지!! 장착해봤어요 ㅎㅎ
이벤트에 저작권 관련 표기를 꼭 하라고 하셔서 ㅎㅎ 상업적사용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출처 표시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