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우쿨 모임분들이랑 강남에서 술을 마셨어요 마시다가 안온사람들을 그리게됐어요 (많이 마셨나봐요ㅋㅋ 가위도 없어서 손으로 지저분하게 뜯었어요ㅋㅋ) 술잔도 따르고 꼬치도 주고 만두도 주고 그랬네요 먹고 있는데 더 줬네요
느낀점 : 술은 작작마셔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