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베는 스모선수들이 체력증진을 위해 먹었다고 하는데요!
일본에서는 특히 겨울에 자주 먹는다고 하네요 ㅎ
가장 많이 팔리는 나베와 연어를 먹어봤는데
솔직히 연어는 별로였고 나베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554-6
부산 동래역 나베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