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에 위치한 하이파이브입니다.
수제버거집이라 그런지 가격은 기본 햄버거 단품에 6900원 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패티가 두껍고 빵도 촉촉합니다 !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비하면 비싼편이지만 퀄리티가 높아서 굳이 꼽으라면 하이파이브를 갈 것 같네요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용소로21번길 45
경성대 수제버거 하이파이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