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에 참가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주일간의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1탄이 종료되었습니다.
심사위원님들을 닥달하여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순위가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 참가자 | 최종점수 | 순위 | 상금 |
|---|---|---|---|
| 165 | 1 | 18 SBD | |
| 164 | 2 | 10 SBD | |
| 161 | 3 | 5 SBD | |
| 155 | 4 | 3 SBD | |
| 152 | 5 | 2 SBD |
위 분들에겐 상금을 제가 홀뎀으로 잘 쓸테니 참가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다음 2탄에 강참을 해야 하는 명단이옵니다. :)
별다방 기후칙혼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이곳에 오셔서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평소 품번을 잘 공유해주시기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노래도 수준급이여서 드려염~ 이곳에 오셔서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여고딩의 보이스를 지니신 님!! 스팀몬스터도 하실 듯 한데 골카루 순위좀 올리세요.(10년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나코노의 2탄!!! 쇼미더스팀달러가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오니 (다음 주 수요일 예정) 많이들 미리 녹화좀 해주세요 ㅋㅋㅋ
첨언하지만 상금은 많이 안줘여! 그냥 즐깁시다~!!! (제 사비라...ㅠㅠ 늅늅..)
그.리.고. 그간 올린 나코노 포스팅의 수익은 고생한 심사위원들과 N빵해서 페이아웃 시점에 전송할 예정입니다. 마지막까지 놓치지 않고 참여곡을 하나하나 다 듣고 여러번 듣고 심사평에 정성을 쏫아주신
님들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1위 요청에 의해 18스달 총 상금을 심사위원 3분에게 N빵으로 전달드리고 포스팅으로 얻은 수익은 2탄 상금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빠염~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18:16 1차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