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쇼미더스팀달라에 참가해주신 21명의 래퍼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주일간의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2탄이 종료되었습니다.
심사위원님들을 닥달하여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순위가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1탄에 주사위로 인한 점수가 너무 아쉽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 주사위를 돌리긴 했지만 1탄과 중간에 나왔던 아쉬운 의견들을 참고하여 주사위는 심사에서 제외하도록 했습니다.
| 참가자 | 최종점수 | 순위 | 상금 |
|---|---|---|---|
| 286 | 1 | 50 STEEM | |
| 285 | 2 | 30 STEEM | |
| 285 | 3(2) | 10 STEEM | |
| 283 | 4 | 7 STEEM | |
| 282 | 5 | 3 STEEM |
사실 2,3위로 된 부분은 공동 2위였지만 참여시간 순으로 고려하여 산정하였습니다.
위 분들에겐 상금을 제가 홀뎀으로 잘 쓸테니 참가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다음 3탄에 강참을 해야 하는 명단이옵니다. :)
특별히 뽑아 드리는 상입니다. ㅋㅋ
이번 대회에서 굉장히 소통이 많으셨던 3분에게 총 20sbd의 상금을 드립니다.
| 참가자 | 댓글수 | 순위 | 상금 |
|---|---|---|---|
| 85 | 1 | 10 SBD | |
| 67 | 2 | 5 SBD | |
| 62 | 3 | 5 SBD |
아래 호명되신 분들께선 댓글로 스팀몬스터를 한다고 말씀해주시면 랜덤으로 골드카드를 1장씩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나코노의 3탄!!! 하고싶은거다해(트로트, 팝, 롹 중 택 1)가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오니 (다음 주 수요일 예정) 많이들 미리 녹화좀 해주세요 ㅋㅋㅋ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