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이번에는 보리밥집입니다. ㅋㅋㅋ
이집은 좀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좀 했습니다.
입구쪽에서 옛날 주전부리랑 불량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가는길에 몇개 구매했네요 ㅋㅋ
주문을 했습니다
감자전이 먼저 나왔네요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쫄깃함이 좀 덜하긴 하는데 그래도 맛나네요
ㅋㅋ
도토리묵도 나왔습니다
맛납니다 시골도토리묵
담백하더라구요
슬슬 다 나오네요
보리밥에 이래저래 찬들을 넣었습니다
아 꿀맛이네요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
먹고 장릉 한번 돌았네요
나중에 한번가 보셔요
많이 기다려야 되는데
그래도 맛나서 담번에 또 갈거 같습니다.ㅋㅋㅋ
이상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장릉 보리밥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