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송리단길에 있는 갓잇입니다.
타코랑 화이타가 메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져서 근처에 몇군데 더 생긴거 같습니다.
메뉴도 좀 찍어봤습니다. ㅋㅋ
셋트메뉴 많이 드시더라구요
푸짐하게 나오기는 합니다
가격대비로 따지면 뭐 그냥저냥 ㅋㅋ
요래 싸먹어 봤습니다 ㅋㅋㅋ
맛나긴 하더라구요
밥넣어 먹으니깐 전 더 잘 맞았던거 같습니다.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 핫한 송리단길에서 먹스타였습니다.
송리단길 갓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