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제주 그러므로라는 까페에 갔다왔습니다.
이래저래 신경을 많이 쓴 곳인거 같더라구요
간판도 특이하더라구요
이게 왜 그러므로지? 한참 봤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잔디 밭에 단층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애들 데리고 오면 잔디밭에서 뛰어 놀수 있고 좋겠더라구요
저쪽 안쪽에 로스팅기가 있더라구요
로스터리 카페였습니다.
로스팅기계며 머신이며 프로밧이랑 라마르조크쓰더라구요
하이엔드급으로 쓰는거 보니 돈 투자 많이 했구나 느껴집니다.
공간도 널직하게 되어있어서 사적인 대화하기 좋더라구요
주문한 아포가토가 나오네요
음료도 다들 맛나고 좋았습니다.
제주 그러므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