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간만에 올리네요
그간 못 올렸던거 찬찬히 올려보려합니다
그 첫번째로 정선 놀러가서 먹엇던 고깃집입니다.
입구쪽에서 고기를 직접 썰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고기가 좋은걸 확인하고 들어갑니다 ㅋㅋ
열심히 주문을 해봅니다. ㅋㅋ
셋팅입니다.
정갈하게 나오네요
요 연탄에 굽는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
주문한 고기가 나옵니다
엄청나지요 ㅋㅋㅋ 고기질이 정말 좋았습니다. 소고기를 진짜 미친듯 먹었네요 ㅋㅋ
카지노 놀러가서 따면 된다는 합리화에 다들 그냥 미친듯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소고기는 정말 얼마 안 익혀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
돼지도 안 먹으면 서운 하니깐 좀 시켜보았습니다
어느정도 먹고 된장국수도 시켜보았네요
맛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신나게 먹고 난 후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고기가 정말 너무나 맛나고 좋더라구요
식사후에 카지노가서 진짜 10만원정도 따서 나왔네요 ㅋㅋㅋ
공짜로 맛난거 먹은 느낌적인 느낌
다음번에도 카지노는 안해도 요 고기집은 또 가고프네요 ㅋㅋ
이상 먹고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정선 한마음 실비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