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바이킹스 워프를 다녀 왔습니다.
제 생일이라서 여친이 미리 예약을 해 두었더라구요 ㅋㅋㅋ
우리는 삼성역에 있는 곳에 예약해서 갔습니다
입구에서 한컷 ㅋㅋ
와 바로 랍스터가 대박이네요
바로 오븐에 쪄서 먹기좋게 잘라서 주더라구요
자리 안내 받자 마자 랍스터 받아 왔습니다 ㅋ
자리에 두고 다른거 뭐가 있나 둘러봅니다 ㅋㅋ
해산물도 신선하게 바로바로 썰어줍니다
랍스터 버터마늘 구이도 맛나고 소갈비도 대박입니다 ㅋㅋ
회도 바로바로 썰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왠만한 호텔부페보다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가족들 모시고 한번 가봐야 겠어요 ㅋㅋ
디져트도 노아베이커리와 폴바셋등 케익과 젤라또 등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랍스터는 5마리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꼭 가보셔요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513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
삼성 바이킹스 워프 100달라 부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