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은 족발로 인사드리네요 ㅋㅋ
이집은 청담동에 있는 일언족발집입니다
셋팅입니다 저기 무가 너무나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서비스인 콩나물국도 괜찮구요~^^
주문한 족발이 나옵니다
일언족발 ㅋㅋㅋ
요집 족발은 청담동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있지만 맛은 있습니다
대자가 45000원 중자가 40000원
5천원 차이면 대자 먹지요 ㅋㅋ
성수족발이랑 비슷한데 덜 단맛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적당히 부들부틀하고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ㅋㅋ
이어서 쟁반국수도 나옵니다 ㅋㅋ
둘다 맛납니다 ㅋㅋ
살짝 쟁반국수에 족발 올려먹으면 꿀맛입니다~^^
이집은 야구선수들과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집중에 한곳입니다
인테리어로 연예인과 야구선수들 싸인이 한가득이네요 ㅋㅋ
족발 드시러 한번 가보셔도 후회없네용
이상 먹스타였습니다
음식의 칼로리는 맛의 전투력이다!!
청담일언족발 야들야들한 족발 한접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