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mindwindow
@mindwindow
57
Followers
418
Following
403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Created
2017-07-25 17:53
RSS Feed
Subscribe
Comments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mindwindow
kr
2018-04-09 07:39
RE: [Sayings with Photos#149]희망을 품으면 영원히 젊게 살 수 있다
희망을품고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
$ 0.000
0
mindwindow
kr
2018-04-09 07:32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감사합니다 ^^
$ 0.000
0
mindwindow
kr
2018-04-09 07:31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고맙습니다 ^^
mindwindow
kr
2018-04-09 07:30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감사합니다 ^^
mindwindow
kr
2018-04-09 03:19
RE: 내가 상처내지 않은 바람이 분다,,,[자작글과 음악]
봄을 마중한 겨울이 우는 걸까? 마음에 와닿는 표현 같아요 ㅋㅋ
mindwindow
kr
2018-04-08 12:35
RE: hooo의 동그라미 병상일기 2018. 4.8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건강을 생각하셔서 맛나게 드시길~~♡
mindwindow
kr
2018-04-07 23:52
RE: 어깨가 들썩들썩, 엄마야!
딸과 함께 여행가고 뮤지컬이나 영화를 보러 다니는 친구들이 부러웠습니다 딸로서도 엄마랑 그러지 못 해보고 엄마로서는 아들뿐이라 안타깝기만 합니다 디디엘엘님이 엄마랑의 멋진 추억이라도 있으니 부럽워요~~~
mindwindow
kr
2018-04-07 23:43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mindwindow
kr
2018-04-07 23:42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저도 팟캐스트에서도 들어보아야 겠어요 나름 엄청 유명한분이신줄 몰랐습니다ㅋ 감사합니다
mindwindow
kr
2018-04-07 23:40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두루두루 소통의 장을 넓히라는 말씀이 맞아요 너무 감사하네요 ~~~♡ 오늘도 좋은날 되셔요 감사합니다^^
mindwindow
kr
2018-04-07 23:37
RE: [마음의 창, 백 서른 네번째 이야기] 책 선물
그 마음 저도 느껴집니다 휴일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mindwindow
kr-review
2018-04-07 10:36
RE: 로보의 일상[이벤트 당첨후기 - 캠프92(묵은지쪽갈비찜)]
남이 해준 음식 최곱니다 ~~~ 공감합니다ㅋㅋ 먹음직스럽게 접시에 잘 담았네요 완전 맛나게 보입니다 ^^
mindwindow
kr-quiz
2018-04-07 08:57
RE: [quiz 53] 건물 세입자2
1 E, 2 D, 3 B, 4 A, 5 C, 6 F 아닌가요 ㅋ
mindwindow
kr
2018-04-07 08:37
RE: 울곰 다이어리 : 벚꽃놀이
연인들은 왜 주의해야 하죠? 연일들이 좋은날 아닌가요 ㅋ
mindwindow
kr
2018-04-07 08:34
RE: Hello, Blooming April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전망 좋은 자리의 행운까지 4월에 생일까지 줄줄이 행운이 가득하시길~~~^^
mindwindow
kr
2018-04-07 08:26
RE: 4월 눈꽃
산속에 새순과 꽃들이 추위에 떨고 있을듯 ㅜㅜ
mindwindow
yourname
2018-04-07 07:50
RE: [Steemit] 닉네임 챌린지 - @bree1042
"둘이 아니다 하나다" 그런 뜻이 있으시네요 멋지십니다 ^^
mindwindow
kr
2018-04-07 07:34
RE: 꽃을 피웠다. 눈이 왔다.
얼마나 추울까? 시련을 이겨내고 다시 꽃 피우리라 ~~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mindwindow
kr
2018-04-07 07:26
RE: 봄멀미를 하는 날,,,,,[자작글과 음악]
글을 읽으며 저도 따라 멀미를 합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
mindwindow
kr
2018-04-07 07:21
RE: 미세 먼지와 줄넘기
제 생각엔 미세먼지 나쁨이면 줄넘기는 삼가해야 할 것 같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