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지난주말 승윤이랑 아빠랑 둘이서 목욕탕에 갔더라죠..
부자가 오랜만에 오붓하게 목욕탕에 다녀왔는데 남편 표정이 심드렁 하더군요...
심드렁해하는 이유를 들어보니!!
목욕탕에 갔는데 헬스 트레이너들이 목욕을 하러 들어 왔더랍니다.
승윤이가 아빠에게 가까이오라는 손짓을 하고 귓속말로 (여기서 남편이 승윤이 흉내내는데 정말 완전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승윤이로 빙의 된줄 ㅎㅎ)
승윤 : 아빠! 아빠는 왜 씨스팩이 없어?
아빠 : 씨스팩이 아니라 식스팩이겠지... 그리고 저 아저씨들은 헬스 트레이너들이니까 그렇지... (기가 죽음)
승윤 : (남편의 이야기로는 아빠를챙피하게 바라보며) 아빠는 헬스장 한번을 안가더라 ~ (휙)
남편 말로는 승윤이가 아빠를 굉장히 창피해 하면서 말한거 같다면서 ....
씨스팩을 꼭 만들겠다며 의지활활 일으키더군요. ㅎㅎ
남편이 목욕탕 다녀온후로 훌라우프를 돌리고 풋샵을 하고 ㅎㅎㅎ
내평생 연애때도 못본 씨스팩을 볼수 있는건지ㅡ,,ㅡ
보게 된다면 승윤이에게 감사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씨스팩 넘 중독성 있네요. 크큭 (걍 저는 아들 바보입니다. ㅎㅎㅎ)
무튼, 오늘은 해물칼국수 소개 하려다 삼천포로갔네요.
정신 똑디 차리고 맛있는 해물 칼국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시댁(양평)에 갔을때 어머님이 맛있는 칼국수집이라며 데리고 가주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비도 오고해서 칼국수집 포스팅을 하려고 아껴둔 맛집 공개해봅니다. 크큭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2335-12
영업 : 매일 09:30~22:00
비가오는날에는 뜨끈한국물이 최고죠 !!
오늘같이 날이 흐리고 비가 오는날에 넘넘 먹고 싶은 해물 칼국수 입니다.
해물칼국수 3인분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한솥가득 내어 주시네요.
시원한 해물 육수에 뽕잎이 첨가된 칼국수는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잡은 뽕잎 칼국수
우선 가격이 1인분에 6,000원이라는게 넘나 마음에듭니다 !!
가성비짱 !!
그리고 칼국수집에 핵심은 김치이죠 !!
요 김치가 또 아주 맛이 있지요 !!!
칼국수면 밑으로 해물들이 숨겨져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해물들이 참 신선 하더라구요 !!
칼국수 면 밑으로 숨겨져 있던 해물들 건져 놓고 보니 뿌듯합니다. ㅎㅎ
맛난 김치 올려서 한입!!!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너무 옛날 사람인가요? -)
진심 맛있어요. ㅇㅅㅇ
탱글탱글한 쭈꾸미도 한입쏘옥 !!
칼국수 양이 많아서 배가불러 야채죽을 못해먹고 온게 한이 됩니다. ㅠ0ㅠ
세상에 ㅠ0ㅠ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거 같더니 ...
저희 다먹고 나갈때 보니 사람들이 꽉차있더라구요..
저희 시어머님이 늦게오면 줄서서 먹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사람이 아니라 비가오면 생각나는 ~♬♪ 해물 칼국수~♬♪ 이네요. ㅎㅎㅎ
점심에 맛난 칼국수 한그릇 어떠시나요 ?
오늘도 즐거운 목요일 되셔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