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늦은 점심을 방금 마쳤어요 배도 부르고 소화시킬겸 스티밋들어왔네용
너무 맛있게 먹었던 보쌈 배달집 특히나 쟁반국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념장을 직접 만드신다하셨어요ㅋㅋ
튱가도 보쌈 작게 썰어서주고~ 맛나게 먹었네요 한주의 반이 지났어요 남은 시간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