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joobooju

주주부 / jujooboo
주주부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먹스팀,생활, 문화, 잡스팀👩🏻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02 Followers
250 Following
December 18, 2017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나의 사랑하는 외할머니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며칠전 저희 외할머니께서 돌아가셨습니다. 장례를 치르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할머니는 93세의 나이로 돌아가셨어요. 할머니께서는 일제강점기시절에 태어나 평생 고생을 참 많이 하시다가 노년에 들어서야 허리를 펴고 사셨어요. 할머니 말씀이 평생 고생만했는데 그래도 오래 살기를 잘했다고, 오래 살고 보니 이렇게 좋은 세상도
$ 2.383
7
9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이소박이 만드느라 산 부추가 너무 많이 남아서 오늘 냉동실에 넣어두려 손질하다가 쬠 빼서 부추전을 해 먹었어요^^ 저희 시댁 스타일의 부추전이에요^^ 시댁에서는 밀가루 반죽을 많이 묻히지 않고 부추를 올리고 그 위에 살짝 반죽을 뿌려주는 형식으로 만드세요. 친정에선 밀가루 반죽을 뽀얗게 만들고 그 안에 내용물을 넣어서
$ 2.779
15
14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오이소박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집에 김치가 똑 떨어져서 주문을 해야하는데 매번 깜빡깜빡해서 주문을 못 했어요ㅠㅠ 시장 갔다가 오이가 세일하길래 이때다 싶어 오이 소박이를 해먹으려 5개를 사왔습니다. 처음으로 만들었지만 뭐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네요^^ 오이소박이 만들기 오이를 소금으로 싹싹 닦고 4등분 해서 십자 모양으로 칼집을 내주세요.
$ 3.840
12
17
joobooju
muksteem
6y
주주부의 일상/ 먹스팀 진안동 ‘잇플레이트’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정집에 다녀왔습니다^^ 결혼 전에 진안동에 살았던 시절 자주 가던 집에 가서 외식을 하고 왔어요. 잇플레이트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52 씨네샤르망 2층 착한 가격에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어린 조카 데려가서 같이 밥 먹기에도 굿! 키즈용 식기가 나오거든요^^
$ 3.448
12
13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영화 ‘델타보이즈’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리뷰를 쓸까 합니다. 며칠전에 넘 재밌는 영화를 봤거든요^^ 영화 델타보이즈 . 2017 고봉수 감독 / 백승환 신민재 김충길 이웅빈 윤지혜 포스터부터 범상치 않죠? 대략적인 줄거리는요 예건은 시카고에서 귀국해 친구 인 일록을 찾아갑니다. 매형의 공장에서 일하며 공장에서 지내는 일록에게 예건은 동네에
$ 3.902
12
13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아 질척거리고 싶다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고 은행이나 큰 기관이 쉬더라고요. 친구들도 황금연휴의 시작이라며 여기저기 여행을 갔거나 며칠 뒤 떠날 계획을 짜느라 바빠 보이네요. 스티미언 여러분도 좋은 휴일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집에서 쉬었지만 (딱히 근로자의 날이라서 쉰건 아니지만..) 저희 신랑은 오늘도 일을 하러 나갔거든요. 모처럼
$ 4.728
11
6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먹스팀 성북동 슬로우가든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곳에서 브런치를 먹었네요^^ 한성대입구역에서 쭉 올라가면 있는 곳이였어요! 슬로우 가든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1 지하철 이용시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가서 쭉 걸어 올라가거나 마을버스를 이용하셔야해요! (걷기에는 좀 멀지만 날씨만 좋다면 걷기 좋아용) 오늘도 저는 최애 브런치 메뉴인 리코타치즈
$ 3.668
10
11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오랜만에 쿡스팀! 육개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그동안 바빠 신랑 밥 먹이기에 소홀 했지만.. 오랜만에 쉬는 주말을 맞이하여 약 일주일동안 먹을 반찬과 국을 준비해봅니다:-) (마치 사골인냥... 끓이는 육개장..이랄까요...) 육개장 만들기 👩🏻‍🍳 재료: 국거리 소고기 반근, 파,무, 양파, 숙주, 고사리, 버섯(아무거나) 다진마늘 야채들을 손질하고 고기
$ 4.099
13
11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오랜만에 남편이랑 치맥🍻 88캔터키치킨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남편이랑 치맥을 하네요^^ 둘다 일 끝내고 집 근처에서 만나 치맥하네요. 오랜만에 얼굴 마주보고 신랑이랑 맥주 마시네요. 88캔터키 치킨 주소: 서울 강북구 도봉로61길 11 넘 좋으네요:) 오랜만에 도란도란 얘기 해야겠습니다 스티미언분들도 좋은 주말 밤 보내시길^^
$ 4.156
15
19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따뜻한 밤:)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요즘 밤 늦게 집에 오면 집 앞에 쌓여있는 택배 들고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얼굴은 못봤지만 생일 선물이나 고마움의 표시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택배로 자꾸 뭘 보내주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집에오니 초등학교때 만난 친구가 보낸 선물이 집앞에 놓여있네요^^ 뜯어보니 양키캔들과 워머네요. 침실 협탁에 두고 쓰기 넘 좋은 사이즈:)
$ 4.019
6
9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독거노인님 1600 팔로워 이벤트 참여]첫 어버이날이 다가오네용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어느덧 결혼한지 7개월을 넘어 8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결혼하고 처음 맞는 시부모님 생신에 멀리 사신다는 이유로 찾아 봽지 못하고 전화로 인사만 드리고 사실 형편이 여유롭지 못해서 큰 선물은 해드리지 못하고 소소하게 용돈만 보내드렸던 게 맘에 많이 남네요. 이제 곧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사실 이번에도 찾아봽지 못할 것
$ 4.382
10
8
joobooju
muksteem
6y
주주부의 일상/ 수유역 쌀국수 ‘에머이’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병원에 갔다가 밥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마침 신랑이 동네에 못보던 쌀국수집을 발견 했다며 저를 데려갔어요. 에머이 (수유역점) 주소: 서울 강북구 도봉로 87길 9 수유역 7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넘 맛있어보이죵? 처음 나오자마자 고수를 잔뜩 넣고 국물을 탁 떠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면발도 좋고 국물도 아주 좋았어요!
$ 4.657
14
9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압구정 디저트 맛집 ‘LeTAO (르타오)’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넘 맛있고 유명한 집에 다녀왔어요. 맨날 지나만 다녔는데 오늘 계약서 쓰고서 기분 좋게 가자! 해서 다녀왔어요^^ Le TAO (르타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주차 가능! 1층에는 케익이 쫙 진열되어있어요. 드시고 가실거면 바로 2충으로 고고! 하셔서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용:) 저는
$ 4.746
9
13
joobooju
kr-life
6y
주주부의 일상/ 지난 생일과 감동🌸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여전히 바쁜 시간을 보내는 요즘이에요. 다들 잘 지내시거 계셨나용? 사실 지난 금요일이 제 생일이었거든요.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생일인데 넘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사실 챙길 여력이 안됐거든요 ㅠㅠ 남편두 지방으로 일하러 가고 저도 밤 늦게 일이 끝나 같이 밥한끼 못 먹었습니다..ㅜㅠ 그런 제가 안쓰러웠는지 친구가 지하철
$ 5.118
11
7
joobooju
kr-life
6y
주주부의 일상/ 숨차게 바쁜 한주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이번 한주는 일정이 빡빡한 일주일이네요. 오늘도 발품을 많이 팔아야하는 날이지만.. 그래도 잠시 짬이나서 이동하면서 오랜만에 스팀잇 구경도 하고 글도 쓸수 있네요^^ 일상의 삶과 스팀잇 생활 모두 유연하게 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예요. 바쁘면 핸드폰을 손에 쥘 여유도 없으니 어렵네요ㅠㅠ 기분 좋은 코인 소식도 종종
$ 3.481
14
8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평화로운 주말
안녕하세요.@joobooju 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 친정식구들이 처음으로 저희 집에 방문했어요. 결혼한지 7개월이 넘었는데 좀 늦은 초대였어요. ㅜㅜ 언니네도 저희도 바쁘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어쨌든 하나뿐인 저의 조카와 언니와 형부, 엄마가 다녀가셨는데요. 이것저것 차리고 먹고 놀다보니 1박 2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흘렀습니다.
$ 2.797
12
5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 / 봄비, 초록이 염좌 키우기:)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어젠 하루종일 쾌청한 하늘과 따뜻한 날씨더니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그래도 봄이라고 소록소록 오는 봄비가 좀 반갑기도 했어요^^ 일을 마치고 버스 정류장에 가는데 향긋한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보니까 제가 화원 앞에 서있더라구요. 발길이 멈춰선 김에 구경이나 하자 싶어 둘러보다가 화분하나를 덥썩 사들고 왔습니다:)
$ 1.693
10
9
joobooju
movie
6y
주주부의 일상 / 영화 라라랜드 후기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개봉한지 한참 지났고, 개봉 당시 무척 뜨거웠던 영화였던 라라랜드를 이제야 봤습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왓슨 주연의 라라랜드는 당시 골든글로브 7관왕의 기염을 토했더라구요. 사실 무엇보다 기대했던 이유는 이 영화가 위플레쉬 감독의 작품이었기 때문이었어요. 이 작품에 대한 후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개인적으론 아쉽고 아쉽고
$ 2.289
17
16
joobooju
muksteem
6y
주주부의 일상/ 먹스팀 압구정 덮밥집 ‘보울앤보틀’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늘은 고3시절 만났던 선생님을 봬러 다녀왔어요. 맛있는 점심 먹고 수다 떨다 왔네요^^ 봄 날씨라 더 좋았어요. 오늘 갔던 곳은 압구정에 있는 덮밥집이에요^^ 생각보다 조그맣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에 놀랐어요. 보울앤보틀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25길 36 저와 선생님 모두 연어 덮밥을 시켰어요. 음식이 깔끔하게
$ 1.882
10
11
joobooju
kr
6y
주주부의 일상/주말엔 쌈밥👩🏻‍🍳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늘은 신랑이 쌈밥을 먹고싶다 하여.. 간만에 제육볶음 좀 했네요^^ 어차피 쌈 싸서 먹을거라 야채도 양파랑 파만 넣고 가볍게 볶아서 먹었어요~ 그래도 쌈밥이니까 된장찌개랑 고추장, 쌈장, 각종 쌈과 편마늘 썰어서 얼추 구색만 맞췄네요 ㅎㅎ 오랜만에 여러 종류의 야채 먹느니 기운도 나고 괜히 산뜻합니다. 봄인가봐요^^
$ 2.004
11
8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