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joobooju

주주부 / jujooboo
주주부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먹스팀,생활, 문화, 잡스팀👩🏻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02 Followers
250 Following
December 18, 2017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나의 사랑하는 외할머니
글쓴지가 참 오래되었네요.. 일상이 참 바쁜 시간을 보내고있어요ㅠㅠ 간간히 눈팅은 했는데 포스팅을 할 짬이 안됐네요...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끝은 바삭해서 더 고소해요:) 향긋한 맛이죠
$ 0.000
0
joobooju
busy
6y
RE: 앱으로 하는 자동차보험 갱신
요즘은 정말 뭐든 핸드폰으로 금방할 수있죠^^ 편리하고 좋은 세상이에요 ㅋㅋㅋㅋ
$ 0.000
0
joobooju
kr-event
6y
RE: [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저도 참여하고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0.000
0
1
joobooju
busy
6y
RE: 옥스포드스타일 - 고브리또스/Go BURRITOS COFFEE
아기들은 계단을 보면 왜 저렇게 오르락 내리락 하는지^^ 아이가 넘 귀엽네요
$ 0.000
0
1
joobooju
aboutmyself
6y
RE: [너를알려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yourhoney님의 이벤트
아..... 뼈해장국 완전 공감이요..ㅋㅋㅋㅋㅋㅋ 왜 시래기는 마치 면처럼 쫙 높이 들어서 먹게 되는건지.. 간밤에 또 땡기네요ㅠㅠ
$ 0.000
0
1
joobooju
kr
6y
RE: 입력하면 바로 번역해주는 키보드 앱 - 네이버 스마트보드
세상에나...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것 같아요. 번역이 특히나 충격적이네요. 옛날엔 번역기 돌리면 엉뚱하게 번역되곤 했었는데..
$ 0.000
0
1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네^^ 요즘 딱 제철음식이래요~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부추전 파전 호박전 감자전 등등은 이렇게 가능 하더라고요^^ 채썰어서 하는 것들이요! 생각보다 부치기도 쉬워요^^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아.... 대낮이라 전만 먹었는데... 듣고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죽도 남았는데 신랑한번 꼬셔봐야겠어요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노릇노릇 부추전😋
집에서 해먹으면 은근 다 맛있죠 ㅎㅎ 집밥의 매력:-)
$ 0.000
0
joobooju
kr
6y
RE: 부부가 살아가면서
늘 마음처럼 되지 않고 또 마음과는 달리 표현될때도 많으니까요.. 언제나 행복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이렇게 표현하시는 걸 보니 좋은 남편이시네요~ 언제나 가정에 화목이 가득 하시길^^
$ 0.000
0
1
joobooju
lego
6y
RE: 일상-초딩몬1의 T.rex Transport 레고 구매기
오매불망 레고만 기다렸을 아이가 상상되네요 ㅋㅋㅋ 어른인 저도 택배 기다리는 마음이 늘 설레이고 좋은데 아이는 오죽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 0.000
0
1
joobooju
kr
6y
RE: 개성집 ( 매콤명태조림)
아 생선구이 너무 맛있는데.. 집에서는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메뉴에요ㅠㅠ 맛있겠네요
$ 0.000
0
1
joobooju
kr
6y
RE: [혐주의] 집냥이가 물어다준 선물
ㅂ...뱀이요?????? 뱀...ㅠㅠ처음에 글 읽으며 아 전원생활 너무 좋으시겠다고 생각했는데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양이 루가 있어 다행이네요.
$ 0.000
0
1
joobooju
kr
6y
RE: [스팀잇] 일주일간 느낀 스팀잇 후기(보상 인증?)
빠른 성장을 하셨네요^^ 저는 아주 느릿느릿 하고있어요^^ 스팀잇의 생활과 일상의 밸런스를 잘 맞춰나가면서 꾸준히 활동해 주세요^^
$ 0.000
0
1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 오이소박이 만들기👩🏻‍🍳
맞아요 호불호가 꽤 많이 나뉘더라구여... 저희집은 다행히 잘 먹습니다^^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 오이소박이 만들기👩🏻‍🍳
앗 ㅎㅎ 다음번에 잔뜩 만들어서 나눔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 0.000
0
1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 오이소박이 만들기👩🏻‍🍳
저도 김치류는 처음 도전이라 사실 찹쌀풀 쑤면서 겁 많이 먹었지만... 야심차게 도전 해봤어요ㅋㅋㅋㅋ 소박이 치고 약간 싱거운 것 같아서 다음번에 참고하려고요.. 다시한번 도전해보세요! 지난번보다 잘 될거에요^^
$ 0.000
0
joobooju
kr
6y
RE: 주주부의 일상 / 오이소박이 만들기👩🏻‍🍳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해서 그런가 시원하게 먹기 좋네요^^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