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니다.
토요일 아침, 집에 콕! 박혀서 세번째 포스팅 중이입니다.
오늘같이 비가 주룩주룩내리는날 생각나는 음식...!!!!
태국식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미 방송도 많이타고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진,
휴가내고 평일 낮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메뉴도 정하고 사진찍다 놀고 있으니 정확히 삼십분 후에 제 차례가 되었어요.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 않아요.
드디어 만난
소이연남의 소고기국수!!!
국물맛을 어떻게 설명해야할까요..달짝지근 짭조로롬?아무튼 국물이 정말 찐~하고 깊이있고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베트남 쌀국수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것같아요.
사이드로 시킨 소이뽀삐아도 바삭바삭 하니 쌀국수랑 곁들여 먹기 딱 좋았어요 👍
웨이팅만 아니면 매일매일가서 먹고싶은곳!
조만간 또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