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집.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하며 시간이 금방 갔어요.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라니 !!😀
오늘은 맛집 포스팅이 아닌 집에서 먹은 떡맥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전 맥주안주로 가끔 편의점 떡볶이를 사다 먹는데 오늘 정말정말 맛있는 편의점표 떡볶이를 찾았거든요ㅎㅎ
GS25편의점의 ‘맵칼어묵떡볶이’ 인데요~
일단 구성은 떡 반,어묵 반, 그리고 분말소스가 들어있어요.
전 떡볶이 먹을때 떡이랑 어묵을 한번에 같이 집어먹는게 너무 좋은데 기존 편의점 떡볶이들은 어묵이 아예없거나 한두개밖에 들어있지않아서 늘 아쉬웠거든요.
그치만 이건 이름부터 어묵떡볶이예요. 이름만 들어도 어묵이 주인공인 느낌이 났어요 ㅋ
소스는 액상소스가 아닌 분말소스예요.
소스를 뜯자마자 익숙한 냄새가 확~퍼져요. 바로바로 라면스프 냄새...😱 (향기라고 해야할까요..ㅋㅋ)
조리법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떡과 소스,어묵을 넣고 절취선까지 끓은물을 부어준다음 전자렌지 버튼 누르기!
4분만 돌리면 떡볶이 완성이지요ㅎㅎ
접시에 옮겨 담았답니다 ㅎㅎ
맛은-! 이름 그대로 맵고 칼칼하고 단맛도 적당히 있는데 후추 맛이 좀 강해요. 고추장 떡볶이에 마법의 라면스프 넣어 먹는맛인것같아요~ 결론은 맛있다는거 ㅋㅋ
지금껏 먹었던 떡볶이중에 1등 떡볶이예요!
편의점에서 같이 사온 기네스 흑맥주와 같이 먹었어요. 앞으로 자주 먹게 될것같은 예감...☺️
치맥못지않게 궁합이 좋은 떡맥!
마땅한 안주가 없을때,혼자서 떡볶이 먹고싶을때
‘맥칼어묵떡볶이’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