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jimkim

Jaden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69 Followers
150 Following
Seoul
January 3, 2018
jimkim
kr
6y
#breakfast and #latte we are too busy to eat breakfast.
#breakfast and #latte we are too busy to eat breakfast.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 0.818
2
4
jimkim
kr
7y
왕십리역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4차 결과보고 및 5번째 이벤트 진행(딸기케잌!!)을 알립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제가 아리가또와 이벤트한 지 벌써 4주차가 지나고 5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4주차까지 하는 동안 총 8분이 참석해주셨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남겼습니다. 1~4주차를 진행하면서 카페 사장님으로부터 댓글, 업보트와 리스팀해주시는 많은 스티미언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이 이벤트를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저는 아직은
$ 0.508
11
8
1
jimkim
kr
7y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제가 아리가또와 이벤트하는 거 알고 계시죠 ? 지난 일요일부로 아리가또 무료커피 이벤트 3차가 끝났습니다. 이번주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5명 정도)이 꼭 오시기로 하셨는데 오지 못하기도 하셨고 이벤트가 식상했는지 조회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하지만 괜찮습니다. 아직까지 저에겐 스팀달러가 남아있고, 이 이벤트를
$ 2.067
32
35
5
jimkim
kr-event
7y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2차 결과보고 및 3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2018년 새해를 맞이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내일 모레면 3월을 맞이하게 됩니다. 2017년 하반기부터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여러 좋은 글들을 구독하면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 1월에 부족하지만 나도 글을 한 번 써보자 마음 먹고 시작했습니다. 매일 1개의 글을 쓰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 6.162
20
21
5
jimkim
kr
7y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1차 결과보고 및 2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다들 즐거운 설날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15일에 평창에 다녀온 이후로 원인 모를 고열에 몸살에 걸려 연휴 내내 잠만 잤답니다. 설날 연휴가 짧은 것도 있지만 갑작스런 건강 악화로 가족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도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 그래서인지 지난번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 ARIGATTO에서 진행한 1차
$ 13.510
39
51
6
jimkim
kr
7y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오늘, 내일 타임한정 무료커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점심식사 즐기고 계신가요? 내일이면 발렌타인데이, 모레면 설날연휴네요 : - > 연휴를 맞이하여 소소하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제가 받은 것도 있고 그래서요 !! 이번엔 제가 그에 보은하고자 합니다. 지난 달에 뚝섬역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 카페 @harryscoffee
$ 29.804
22
42
3
jimkim
kr-event
7y
스노우사에서 만든 퀴즈 풀어서 우승하면 돈 벌 수 있는 앱 잼라이브(JAM LIVE)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월요병 없이 모두들 칼퇴하셨는지요 ? :-) 저는 오늘 알게된 재미난 어플이 있어서 early adopter가 많은 스팀잇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퇴근하자마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네이버의 자회사인 스노우(SNOW)는 최근 일본 소프트뱅크와 벤처캐피털로부터 5000만달러의 투자를 받는 기염을 토한 회사인데요.
$ 0.000
3
6
1
jimkim
kr-sports
7y
REBORN-PROJECT #1 | 측정과 기록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가는 가장 기본적인 습관
안녕하세요. 저의 다이어트 일지와 생각에 대한 REBORN-PROJECT 를 공유하고 있는 @jimkim 입니다. 111kg에서 77kg로 가면서 다시 한 번 새롭게 태어나자 3번의 다이어트 성공 경험으로 미루어보아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측정과 기록"이라 생각합니다. 현대 경영의 구루(guru)인 피터 드러커는 "If
$ 2.420
6
5
jimkim
kr
7y
[오빠툰] 라섹수술한 오빠의 장난질 (feat.톰과 제리)
안녕하세요 ! @jimkim 입니다. 오늘 야근하고 있는데 갑자기 제 동생한테서 카톡이 하나 왔어요~ 2015년에 제가 라섹했을 때 일화를 그린 만화를 보냈더라구요ㅋㅋㅋㅋ 야근하느라 피곤해있었는데, 잠깐 장난칠 때의 그 희열이 생각나서 한참 웃었습니다. 라섹해보신 경험 있으신 분은 아실거에요. 라섹했을 때 누릴 수 있는 그 특권 ㅋㅋㅋㅋ 흔한 짖궂은 오빠의
$ 2.231
6
4
1
jimkim
kr
7y
REBORN-PROJECT #prologue | 제 다이어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들어볼래요?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기그경제 체험기"를 쓰는 와중에 제가 몇 일 전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REBORN PROJECT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어릴 적부터 4.2kg의 우량아로 태어나서 초등학교 때부터 매년 키도 10cm씩 컸지만 몸무게도 10kg씩 쪘던 비만아동이었습니다.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면 하는 신체검사날이 그렇게도
$ 1.630
9
10
2
jimkim
kr-newbie
7y
[나눔] 스타벅스 카페모카 3잔을 나누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좋은 글을 쓰려고 노력하다보니 새로운 글이 잘 안써져서 스팀잇에 글을 쓴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 제가 쓰고 있는 글 외에 제가 오늘 갑작스럽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뉴비인 제가 스타벅스 카페모카 3잔을 스팀잇 커뮤니티 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암호화폐, 블록체인, 탈중앙화의 개념을 공부하면서 재미있었고
$ 0.058
8
24
1
jimkim
kr-newbie
7y
월요일에 대한 단상 ; wework - TGIM ? !!
월요일 (月曜日) [워료일] [명사] 한 주(週)가 시작하는 기준이 되는 날. [출처 : 네이버 어학사전] 보통 월요일을 떠올리면 '아 내일 출근이야 ㅠㅠ', '아, 내일 학교 혹은 가야해', '그 지옥철을 어떻게 견디지?' 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먼저 드는 것이 사실이다. 오죽하면 월요병이라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겠는가. 사실 나 또한 마찬가지 생각을
$ 0.071
7
4
jimkim
kr
7y
[자기소개] 경험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싶은 뉴비 스티미언입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가입하고 눈팅만 줄곧 하고 있다가 2일 전에 글을 올리고 주말을 맞이해 자기소개를 올릴 @jimkim 입니다 ! 저는 기존의 길을 답습하기 보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을 좋아하며 주로 교류하는 사람들 또한 스스로 앞 길을 설정해 나아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러한 분들과 교류할 때 가장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스팀잇에 눈팅을 해본 결과,
$ 5.047
12
25
jimkim
diary
7y
그러나 여전히 역전만루홈런을 꿈꾸며...
재수나 삼수 혹은 그 이상 장수를 해본 사람은 알 것이다. 20세, 그 혈기 왕성한 나이에 꽃다운 캠퍼스를 누비지 못하고 자신의 에너지를 억제하며 치열한 "공부전쟁"에 다시 뛰어들 때의 마음을 빨리 무언가를 시도하고 만들어 나가며 미래를 개척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작년에 혹은 재작년에 보았던 것들을 답습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을
$ 2.506
9
2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