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jimkim

Jaden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69 Followers
150 Following
Seoul
January 3, 2018
jimkim
kr
6y
RE: Token Economy Studygroup 9주차 정리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 0.000
0
jimkim
kr
6y
RE: #breakfast and #latte we are too busy to eat breakfast.
@kilu83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 바빠서 스팀잇을 한동안 못하고 있다가 잠깐 들어왔는데 댓글에 답을 안달고 있었네요 ! 그동안 잘지내셨죠? 스팁샷에서 업로드한 것이 스팀잇에 바로 올라오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
$ 0.000
0
jimkim
book
7y
RE: 아마존에서 책 출판하기 : 놀이적 접근
@saekil 5년 전의 숙제를 완수했다는 문장에서 아이에 대한 부모님의 사랑이 많이 느껴지는 글이군요. 또한, 아마존이라는 회사가 어느 영역까지 들어가서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확장할까 하는 놀라움을 느꼈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저도 나중에 아버지가 되면 아이들의 자그마한 말을 놓치지 않고 들어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4차 결과보고 및 5번째 이벤트 진행(딸기케잌!!)을 알립니다 *.*
@violetk ㅠㅠ 아쉽습니다 ! 또 딸기 이벤트는 사장님과 논의 후 진행해보겠습니다 :) 딸기케잌은 만들면 완판된다고 하네요 !! ㅎㅎ 진짜 저도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어요 !!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4차 결과보고 및 5번째 이벤트 진행(딸기케잌!!)을 알립니다 *.*
@kehoef 어제 잘 드셨나요? 뭐드셨는지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자주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4차 결과보고 및 5번째 이벤트 진행(딸기케잌!!)을 알립니다 *.*
@virus707 그렇네요 ! 하지만 꾸준히 킵 고잉하겠습니다 !! 딸기청 레시피가 대박이네요 !! ㅎㅎ
$ 0.000
0
jimkim
kr-event
7y
RE: [COSINT]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되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제 이벤트로 무료음료를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사위
$ 0.000
0
1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violetk 라떼 정말 맛있죠? 이제 스타벅스 커피빈 말고 아리가또 자주 방문해주세요 :) 앞으로도 좋은 스팀잇 커뮤니티 함께 만들어가요 !!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ellenalee 오사카 정말 좋요 !! 오사카 여행 후기 기대할게요 ! 잘 쉬다 오시고 다음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
$ 0.000
0
jimkim
coinkorea
7y
RE: 한국블록체인비즈니스연구회 공식 리서치팀 운영을 시작합니다.
@kblock 케블리 응원하겠습니다 ! 한국블록체인비즈니스연구회 화이팅 :)
$ 0.000
1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violetk 넵! 이번에는 꼭 오픈카톡에서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 0.000
0
2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kindbreeze 혹시 바리스타이신가요?! 작은 카페에 매력을 아신다니 더욱 반갑네요!!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dollarlove 안녕하세요! 저는 고향이 울산입니다 :) 아무래도 이런 새로운 것들이 지방에 확장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달러러브님께서는 빠르게 스팀잇을 시작하셨네요! 이 이벤트가 부산까지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kilu83 감사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 안에 좋은 컨텐츠 뿐 아니라 좋은 이벤트들도 많이 열려서 가치가 큰 공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familydoctor 이벤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오세요! 매주 진행하는 이벤트로 키워보겠습니다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virus707 짱짱짱 리포트 읽으러가겠습니다! 이번주엔 오세요 , ㅎㅎ 언제나 웰컴입니다!! 지역주민님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edyui 넵! 좋은 이벤터이니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참가하시고 경험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시간내셔서 오세용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gwigwi 넵! 남친이랑 가면 좋을 카페입니다! 실제로도 커플이 무지많고 저기서 커플이된 사람들도 많아요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좋은 데이트 하셨다니 정말 제가 행복하네요! 맞아요! 코인덕 서비스도 런칭하면 아마 스팀잇 + 코인덕을 한 최초의 카페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 0.000
0
jimkim
kr
7y
RE: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3차 결과보고 및 4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crowsaint 이벤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간 이 이벤트가 전국 각지에서 열리길!!! 가즈아~~~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