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jhangel1

jhangel1
Hello. I'm J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48 Followers
39 Following
KOREA, Seoul
January 24, 2018
jhangel1
kr
7y
추운날 약속한 상대방의 옷차림으로 알아보는 애정도
오늘 아침부터 들은말 그리고 제가 한 말. 최근에 가장 많으 듣고 본 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추워' 출처 : 2018.01.25 조선일보 - 영하 17도 냉동실 한파 머리카락도 얼었다. 그런데 진짜 춥네요...  오늘은 영하 17도를 찍었으니까 말이죠. 어찌되었던 이 날씨는 다음주에 풀린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동파 예방을 위해
$ 0.000
1
3
jhangel1
kr
7y
어제 퇴근길 진짜 춥다고 느낀 두가지 에피소드
어제도 야근하다가 열두시 넘어 총총총 집으로 갔습니다. 온도조절 (일명 히트텍 무인양품 버젼) 입고 잔뜩 껴입었지만 뼈로 들어오는 이 찬바람이란... (출산이라도 했;;;;;;) 근데 결정적으로 두 가지 때문에 진짜 춥다고 느꼈죠! 하나. 얼었어!!!!!!!!! 입김으로 인해 마스크 안은 비닐하우스 처럼 물이 뚝뚝뚝. 코 지지대 사이로 올라간 입김이 앞머리에
$ 0.537
7
10
plan2f
kr
7y
jhangel1 reblogged
[SF 단편] Deactivate account (下)
Deactivate account (上) 오랫만에 꿈을 꾸었던것 같다. 꿈에서 나는 아름답고 싱그러운 식물들과 꽃들이 지천으로 피어있는 호수가를 거닐고 있었다. 눈을 감고 손을 가만히 뻗어 걸어가면 손에 풀들이 만져졌다. 그 풀들은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따라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풀들에 맺혀진 이슬들의 서늘함이 너무 좋았다. 시원했다. "쿵! 쿵!
$ 0.257
6
5
1
jhangel1
kr
7y
한국 가요 명가사 모음 (작사가 윤사라 편)
안녕하세요~ 모두들 꿀밤 보내고 계시겠죠? 저는 이제 막 야근을 마무리 하고 집에 가려고 합니다. 특히 야근하며 일하며 듣는 노동요는 집중력도 높여주고 손가락이 알아서 일을 하도록 도와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노동요 선곡이 중요합니다. 제가 쭉 잘 듣는 노래들을 정리하다 보니 공통점이 있더라고요 바로 ‘윤사라’ 작사의 노래들을 많이 좋아하더란 겁니다^^
$ 0.000
1
7
wony
kr
7y
jhangel1 reblogged
되살아날 갈래티콘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저는 카카오 이모티콘 등록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고 스팀잇에서 만난 작가님과 하나 등록 성공시키면 좋을거 같아 갈래티콘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그렇게 갈래티콘이 탈락하고 나서 세계님이 갈래티콘 살리고 싶다는 이야기를 주셨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록에 실패한 데이터에 좀 더 추가해서 38가지 정도의 이모티콘을
$ 266.320
119
80
2
hyunwungjae
resignation
7y
jhangel1 reblogged
사직서를 냈다.
회사를 그만 두기로 결심했다. 2월 15일 _ IBK기업은행 을지로 본점 _ 마지막 출근 회사에서 나는 받은 일을 실행하고 하루를 살고 일주일을 살고 한달을 살고 규칙적으로 살기만 하면 크게 모나지 않은 사람이었다. 그러나 앞으로 10년, 20년의 나는 계속 이 회사에서 있을지는 불투명했다. 새로운 일을 하고 싶은 열망이 강하지만 함부로 실행하지 못한다. 이미
$ 22.824
41
79
6
plan2f
kr
7y
jhangel1 reblogged
암호화화폐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가 만약 마케터라면 암호화화폐를 이용한 마케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얼마전 제 페북 담벼락에 이런 우스개 소리를 한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역발상적 시각으로 비타민을 사면 암호화 화폐인 비타 코인을 준다고 하면 비타민이 잘 팔릴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이게 그냥 우스개 소리인 것만은 아닌게, 이미 많은 대기업들이 멤버쉽 포인트라는
$ 0.044
8
8
1
jhangel1
kr
7y
스팀잇을 새롭게 시작하는 뉴비 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소셜미디어를 업으로 삼고있는 평범한 30대 직장인 입니다.반갑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쪽 업무를 맡다보니 웹이나 모바일 기반 서비스나 플랫폼을 활용하는데 겁없이 덤비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팀잇도 그런 마음으로 시작한 것 같습니다. 게다 제가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들이 속속 스팀잇을 통해 컨텐츠를 발행하시고 피드백 역시 타 채널보다 알찬
$ 3.011
10
28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